한국한방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학년도 우유급식 공급 업체 선정 공고
작성자 한국한방고 등록일 18.03.03 조회수 421
첨부파일

우리학교 우유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명 : 한국한방고등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 학교 소재지 : 전북 진안군 진안읍 임진로 2765

 

. 재적 학생수 : 147

 

. 우유급식(예상) 학생수 : 80(, 신청인원은 변경 가능)

 

무상우유급식 학생수 : 미정

 

. 계약기간 : 20183~ 20192월말까지

 

. 배식시간 : 08:00 ~ 08:30

 

2.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할 시설설비 등

 

.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상자 및 냉장고

 

. 당일 납품되는 우유에 대한 검식 및 보존식용 우유 2개 제공

 

3. 공급방법 : 냉동냉장차량으로 운반

 

4. 업체 선정방법 : 학교에서 정한 업체 선정 기준에 따라 선정

 

5. 제출서류

 

1)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

 

2)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

 

5)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6)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

 

7)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

 

8) 납품업자 건강진단결과서 및 소독필증(소독전문업체 발급) 사본 각 1.

 

9)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

 

10)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 1.(A4용지 1장 이내로 각각 작성)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날인 바람

 

6. 제출처 : 우리학교 행정실

 

7. 등록기간 : 2018. 3. 5.() 10:00 ~ 2018. 3. 8.() 16:00까지

 

8. 기타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된 업체만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

 

. 기타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 우리학교 행정실(433-9900)로 문의

 

 

 

 

 

 

 

 



이전글 <국민연금공단 체험형 청년인턴 채용 합격>
다음글 2018학년도 3월분 교육비 납부 및 학교급식 식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