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우유급식 공급 업체 선정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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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한국한방고 | 등록일 | 18.03.03 | 조회수 | 4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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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학교 우유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명 : 한국한방고등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가. 학교 소재지 : 전북 진안군 진안읍 임진로 2765 나. 재적 학생수 : 147명 다. 우유급식(예상) 학생수 : 80명(단, 신청인원은 변경 가능) 무상우유급식 학생수 : 미정 라. 계약기간 : 2018년 3월 ~ 2019년 2월말까지 마. 배식시간 : 08:00 ~ 08:30 2.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할 시설・설비 등 가.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상자 및 냉장고 나. 당일 납품되는 우유에 대한 검식 및 보존식용 우유 2개 제공 3. 공급방법 : 냉동‧냉장차량으로 운반 4. 업체 선정방법 : 학교에서 정한 업체 선정 기준에 따라 선정 5. 제출서류 1)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부. 2)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부. 5)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6)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부. 7)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부. 8) 납품업자 건강진단결과서 및 소독필증(소독전문업체 발급) 사본 각 1부. 9)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부. 10)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 1부.(A4용지 1장 이내로 각각 작성) ※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바람 6. 제출처 : 우리학교 행정실 7. 등록기간 : 2018. 3. 5.(월) 10:00 ~ 2018. 3. 8.(목) 16:00까지 8. 기타 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된 업체만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 나. 기타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 우리학교 행정실(☎ 433-9900)로 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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