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한방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 학교우유급식 납품업체 선정 공고
작성자 한국한방고 등록일 17.03.04 조회수 329
첨부파일

한국한방고등학교 공고 제2017-6호

 

2017 학교우유급식 납품업체 선정 공고

 

  2017학년도 본교 학생 우유급식의 원활한 공급을 위해 납품업체 선정 공고를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1. 학교소재지: 진안군 진안읍 임진로 2765

2. 재적학생수: 153명

3. 계약기간: 2017.3.14.~2018.2.28.(방학중 무료급식 포함/우유급식 실시일자 변동가능)

4. 공고기간: 2017.3.6.(월)~3.10.(금)

5. 업체등록기간:  2017.3.6.(월)~3.10.(금) 16:00까지

6. 제출처: 한국한방고등학교 행정실

7. 제출서류: 공고문 참고

8.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을 참고 하시고, 궁금하신 항은 본교 행정실(433-99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17학년도 체험학습 추진 지침 (필요 양식 포함)
다음글 2017년 교육급여 및 초.중.고 학생 교육비 지원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