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학교우유급식 납품업체 선정 공고 |
|||||
---|---|---|---|---|---|
작성자 | 한국한방고 | 등록일 | 17.03.04 | 조회수 | 330 |
첨부파일 |
|
||||
한국한방고등학교 공고 제2017-6호
2017 학교우유급식 납품업체 선정 공고
2017학년도 본교 학생 우유급식의 원활한 공급을 위해 납품업체 선정 공고를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1. 학교소재지: 진안군 진안읍 임진로 2765 2. 재적학생수: 153명 3. 계약기간: 2017.3.14.~2018.2.28.(방학중 무료급식 포함/우유급식 실시일자 변동가능) 4. 공고기간: 2017.3.6.(월)~3.10.(금) 5. 업체등록기간: 2017.3.6.(월)~3.10.(금) 16:00까지 6. 제출처: 한국한방고등학교 행정실 7. 제출서류: 공고문 참고 8.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을 참고 하시고, 궁금하신 항은 본교 행정실(433-99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17학년도 체험학습 추진 지침 (필요 양식 포함) |
---|---|
다음글 | 2017년 교육급여 및 초.중.고 학생 교육비 지원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