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원격수업 운영 정정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2.22 | 조회수 | 1124 |
첨부파일 |
|
||||
2021 원격수업 운영계획 정정 안내
코로나-19로 인하여 전북 전지역 1.5단계에 따라 학사운영(밀집도 최소화 방안)에 의거하여 원격수업을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1. 코로나-19로 인해 학생 등교 2/3로 제한(방역당국 및 교육부 방침)
2. 원격수업기간 ▶2학년 : 3월 1주차 03.02.(화) ~ 03.05.(금) ▶1학년 : 3월 2주차 03.08.(월) ~ 03.12.(금)
3. 온라인클래스 가입 및 수강 신청 ① [2학년] 강의 수강 신청 : 2021.02.25.(목) - 02.27.(토) ② 담임교사의 반톡방 안내, 학교 홈페이지 및 리로스쿨 안내 확인 선택과목의 경우 1학기 교과목만 신청할 것(리로스쿨확인) ③ 수강 신청 확인 점검 : 02.28.(일) - 03.01.(월) ④ [1학년] 강의 수강 신청 : 입학 후 03.02(화) ~ 03.03(수) 기간에 담임교사의 안내에 따라 학생 수강 신청 [3학년] 강의 수강 신청 : 03.02(화) ~ 03.03(수) 기간에 담임교사의 안내에 따라 학생 수강 신청 ⑤ EBS 온라인 클래스 신청방법 : 새로운 온라인 클래스 바로가기 또는 https://ebsoc.co.kr 클릭 NEW 온라인 클래스 매뉴얼(학생용) 첨부파일 확인
4. 원격수업은 학급시간표대로 운영함.
5. 원격수업 시 준수사항 1) 조회, 종례 실시간 참여 : 담임교사 실시 2) 수업 출결 확인 : 매 교시별, 교과교사 출결 확인 3) 기한 내 원격수업 수강하지 않은 학생은 사유에 따라 학교 규정에 의거 출결처리 4) 원격수업 기간 중 방역 수칙 철저히 준시 ① 자가진단시스템 응답 매일 08:00 이전 실시 ② 일과 시간 중 외출 금지 ③ 가족 모임과 친구 만남 자제 ④ 생활 속 거리두기, 마스크 쓰기, 손 씻기 등 철저히 준수 ⑤ PC방, 영화관 등 밀집 지역 출입 자제 ⑥ 의심 증상 발현시 바로 담임교사(학교)에 연락
※ NEW 온라인클래스 시스템이 불안정하여 수강신청 및 강의수강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추후 변동 사항은 공지사항에 게시할 예정임.
|
이전글 | 제12기 전주중앙여자고등학교 운영위원회 구성 사전홍보 |
---|---|
다음글 | 2021학년도 대학 입학예정자 국가장학금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