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3학생 및 교직원 2차 백신접종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8.04 | 조회수 | 909 |
첨부파일 |
|
||||
<필독> 안녕하세요? 2차 백신접종안내입니다. 접종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아래 사항을 충분히 읽어보시고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1. 일시: 2021. 8. 9.(월). 9:30~11:30 2. 장소: 전주화산체육관(1차 모임장소) 3. 준비물: 신분증. 예진표[붙임 1]-현장에서 작성시 접종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작성 후 지참바랍니다.
4. 접종진행순서: * 3학년 1~5반 및 담임-9:30분 접종시작 * 6~10반 및 담임-10시부터 접종시작(반별 시차를 두어 복잡함을 최소화하기 위함) * 교직원 1차 접종시간과 같은 시간대에 접종바랍니니다. 5. 유의사항 * 접종 2~3일 전.후에는 무리한 운동이나 일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 붙임2의 유의사항을 충분히 습득하셔서 이상반응 발생시 적극적인 대응을 당부드립니다. * 특히 심낭염, 심근염의 증상인 가슴통증, 가슴 불편감, 호흡곤란, 가슴이 빨리 뛰거나 두근거림 등의 증상이 있을 시 가까운 병원에 방문하여 진료 받으시기 바랍니다.(이런 경우 꼭 담임선생님께 보고바랍니다.)
|
이전글 | 코로나19 대응 안내 가정통신문(코로나19 감염예방관리 지침변경 및 확산방지 안내) |
---|---|
다음글 | 2021학년도 방학중 코로나19 예방과 건강생활 안내 가정통신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