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신흥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신흥의 학생과 학부모님께
작성자 임희종 등록일 20.04.03 조회수 751
첨부파일

                             신흥의 학생과 학부모님께


  코로나19 확산으로 학생들이 학교에 나오고 싶어도 나올 수 없고, 학부모님들께서는 생업에도 지장을 초래하여 얼마나 안타깝고 상심이 크신지요?  

  우리 학교는 교육부 및 전북교육청의 지침에 따라 모든 선생님들과 함께 학생들이 어떻게 하면 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을 것인가 비장한 각오로 논의와 협의를 하면서, 우리 학생들이 어떻게 하면 온라인학습이라도 잘 할 수 있을까 궁리에 궁리를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교는 일찍이 여러 선생님의 노력으로 디지털 환경을 다른 학교에 비해 상대적으로 조금은 수월하게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둔 바 있습니다. 그래서, 교육부에서 권고하는 EBS온라인 클레스 외에도 구글 클레스룸을  모든 학생과 선생님들이 활용하면서 학생들과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여, 제한적이기는 하지만 교과별 세부 특기사항 등 학생부 기록도 조금은 가능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선생님들(담임+교과담당선생님)의 지도와 전달사항 등에 잘 따를 수 있도록 해 주시고, 온라인 수업 내용은 추후 정기고사 출제도 하고, 필요한 수행평가도 하게 되므로 학부모님들께서도 관심을 가져주시고 협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붙임 파일을 참조해주시고, 우리 학생들은 이 위기를 강건하게 잘 견뎌낼 뿐 아니라,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자신의 성장을 위해 꼭 필요한 시간으로 채워 주기를 당부드립니다.

  2020학년도 우리 학교 모든 선생님들은 이전 보다 더욱 학생을 사랑하고, 학생들이 자신의 목표를 향해 달려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4. 3.


전주신흥고등학교장  임희종 드림.


이전글 2020학년도 3학년 5월 희현학사비 고지 안내
다음글 2020학년도 1월 희현학사비 고지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