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예비소집 안내 |
|||||
---|---|---|---|---|---|
작성자 | 김성식 | 등록일 | 21.11.16 | 조회수 | 317 |
1. 일시 : 2021.11.17(수), 10:00 2. 장소 : 본교 스미스홀 3. 대상 :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 4. 내용 : 수험생 교육 및 자료 배부 가. 수험생 유의사항 및 시험장 배치표 배부 및 설명 - “수험생 유의사항”, “시험장별 수험생 배치(시험장 약도 뒷면 첨부)” 배부 - 다음 사항을 특히 강조하여 수험생 유의사항 설명 - 수험생 유의사항 교육(시험장 반입 금지물품, 시험실 배치도, 교통 안내, 시험실 방역 관련 유의사항, 4교시 탐구영역 응시요령 등 포함) ※ 일반시험장의 별도시험실, 점심시간 종이 가림막, 마스크 착용, 개인도시락과 음료 준비 필수 등에 대해 학생들이 명확히 인지할 수 있도록 안내 - 답안지 기재 요령 - 배정된 시험장학교 안내(수험생들이 11.17.(수) 14:00 이후 배정된 시험장학교를 사전에 답사하도록 조치하되, 시험실 입실 및 건물 내 입장은 금함) - 11.18.(목) 제1교시는 1교시 미선택자를 포함한 모든 수험생이 08:10분까지 시험실에 입실, 제2 3 4 5교시는 매 시험시작 10분 전까지 입실하도록 지도 철저(1교시 미선택자도 반드시 08:10까지 시험실에 입실해야 함) - 수험생은 시험 당일 수험표와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유효기간 내) 등]을 지참하고, 수험표와 신분증은 책상 왼쪽 위에 놓아둔다. ※ 주민등록증 또는 여권 등 신분증을 미리 준비하여 시험에 임박해서 당황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한다(고교 재학생 중 주민등록증이 없는 경우 사진 및 성명 등이 부착된 학생증 준비) - 학생증은 학교장이 발행한 것만 허용함 ※ 수험생이 있는 학교에서는 미리 신분증 소지 여부를 확인하여 필요한 경우 학생증 재발급 시간 확보 바람 - 수험표 분실 시에는 본인 사진이 첨부된, 자신의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기타 증명을 지참하여 시험관리본부에서 입실시간 전까지 수험표를 재교부받아 시험에 응시토록 조치
[중요] 코로나19 방역 관련 수험생 안내 사항 - 시험 당일 시험장 내에서 마스크 착용 등 시험장 방역 지침 준수 - 일반시험실에서는 본인의 건강 상태에 맞는 일반마스크 착용 가능(망사,밸브 마스크 금지) - 점심 도시락과 개인 음용수 필수 준비(시험장에서는 물 등 음용수를 제공하지 않음) - 2교시 종료 후 점심식사 시간에는 배부받은 종이 가림막을 책상에 직접 설치하고, 시험실 내에서 벗어나지 않고 자신의 자리에서 식사 - 식사를 마친 후에는 다시 마스크를 착용하며, 시험장 관계자 안내에 따라 가림막을 접어 보관용 상자에 투입 - 시험실 손 소독제 및 화장실 손 세정제 비치 - 화장실 이용 시에는 1.5m 거리를 두고 순서대로 이용 - 신분 확인 시 마스크를 벗어 신분 확인에 응해야 함 - 시험장에 입장할 때, 코로나19 유증상(발열, 심한 기침 등)이 확인되면, 2차 측정 후 증상 지속 시 별도시험실에서 시험 실시 - 일반시험실과 별도시험실이 분리되어 있으므로 별도시험실 구역에는 접근 금지 - 평소 체온이 높게 나오는 학생의 경우 종합병원장의 의사소견서를 받아 시험장의 보건요원에게 제시 - 격리 및 확진 통보를 받았을 경우, 도교육청 수능상황실(239-3721~4)과 관할 보건소로 반드시 연락(확진·격리자도 지정된 장소에서 수능에 응시할 수 있으며, 확진·격리자가 지정된 시험장이 아닌 타 시험장에서 응시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제재받을 수 있음을 안내)
|
이전글 | 2021학년도 출결 평가 기록 가이드라인(2021.11.22. 이후) 안내 |
---|---|
다음글 | 전라북도교육공동체 구성원님들께 드리는 교육감 서한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