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학년 백신접종에 따른 온라인 수업과 교육과정 운영방안 안내 |
|||||
---|---|---|---|---|---|
작성자 | 김성식 | 등록일 | 21.10.20 | 조회수 | 812 |
첨부파일 | |||||
10월 21일과 10월 22일 백신접종예약을 신청한 학생들이 희망 학생중 70% 이상입니다. 이에 원활한 대면 교육활동의 어려움이 예상되어 이틀 동안 온라인 원격수업을 실시합니다. ▶ 원격수업 기간 : 2021.10.21.(목) ~ 10.22(금) ◀ 희망하는 다른 날짜에 예약할 경우 개인별 실시간 온라인수업을 진행하도록 할 예정이며 학습에 불이익 받는 일이 없도록 철저하게 관리 및 지도하겠습니다. [백신접종 시 교육과정 운영방안]
대부분의 학생들이 백신접종 예약을 했지만 접종을 못하거나 안하는 학생의 경우에 추후 출결과 평가는 아래의 지침대로 준수해서 운영됩니다.(우리학교는 온라인수업 지침 준수) 1. 백신접종 학생 출결처리 세부사항 가. 접종 후 1~3일은 휴업일을 포함하여 산정함 나. 백신 접종을 예약하였으나, 부득이한 사유로 접종을 하지 못한 경우는 해당 사유를 증빙하여 그에 따라 결석 처리함(단순 변심으로 접종하지 못한 경우 미인정 결석) 다. 평가 기간의 경우, 접종 후 1∼2일의 경우에도 의사의 진단서 또는 의견서 등의 확인필 요하며 확인 후 출석 인정 결석 처리함. 라. 원격수업(학급단위 이상인 경우만 인정)은 이상반응 학생이 희망하여 기간 내 수강하는 경우 출석 처리 가능.
|
이전글 | 백신접종 동의서와 예진표 |
---|---|
다음글 | 2021년 교육정책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