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방과후학습 컴퓨터 활용반 | ||||||||||||||||||||||||||||||||||||||||||||
|---|---|---|---|---|---|---|---|---|---|---|---|---|---|---|---|---|---|---|---|---|---|---|---|---|---|---|---|---|---|---|---|---|---|---|---|---|---|---|---|---|---|---|---|---|
| 작성자 | 김인수 | 등록일 | 24.04.03 | 조회수 | 402 | |||||||||||||||||||||||||||||||||||||||
| 첨부파일 |
|
|||||||||||||||||||||||||||||||||||||||||||
|
방과후학습 컴퓨터활용반의 학습목표 1. 즐겁게 수업에 참여하여 학습 내용을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익힌다. 2. 알지오매쓰 기능을 연마하여 수업에 활용하고 상상력을 디자인한다.
학습사이트: codle.io
|
||||||||||||||||||||||||||||||||||||||||||||
| 이전글 | 2024학년도 온고을중학교 코딩캠프 |
|---|---|
| 다음글 | 2024 개인정보 안내 |
| 2024 방과후학습 컴퓨터 활용반 | ||||||||||||||||||||||||||||||||||||||||||||
|---|---|---|---|---|---|---|---|---|---|---|---|---|---|---|---|---|---|---|---|---|---|---|---|---|---|---|---|---|---|---|---|---|---|---|---|---|---|---|---|---|---|---|---|---|
| 작성자 | 김인수 | 등록일 | 24.04.03 | 조회수 | 402 | |||||||||||||||||||||||||||||||||||||||
| 첨부파일 |
|
|||||||||||||||||||||||||||||||||||||||||||
|
방과후학습 컴퓨터활용반의 학습목표 1. 즐겁게 수업에 참여하여 학습 내용을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익힌다. 2. 알지오매쓰 기능을 연마하여 수업에 활용하고 상상력을 디자인한다.
학습사이트: codle.io
|
||||||||||||||||||||||||||||||||||||||||||||
| 이전글 | 2024학년도 온고을중학교 코딩캠프 |
|---|---|
| 다음글 | 2024 개인정보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