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신고 학생 봉사시간 인정 안내 |
|||||
---|---|---|---|---|---|
작성자 | 종정초 | 등록일 | 18.03.06 | 조회수 | 307 |
첨부파일 | |||||
.'18년 국가안전대진단기간이연장(당초 2.5.~ 3.30 → 변경 2.5 ~4.13)됨에 따라 '생활주변 안전위험요인 집중신고기간'과'안전신고 학생 봉사시간 인정기간'을 4.13 까지 연장(2.5~4.13)운영함을 알려드립니다. << 안전신고 학생 봉사시간 인정 개요 >>
가. 인정기간:'18.2.5 ~ 4.13(신고일 기준) 나. 인정대상: 초·중·고 학생 다. 인정시간 :수용된 안전신고 1건당 1시간 봉사시간 인정 (하루 최대 4시간, 기간중 최대 10시간 인정, 중복신고 1건으로 처리) ※ 인정시간은 1365 자원봉사포털에서 확인가능('18.6월 이후) 라. 신고방법 : 안전신문고 웹 또는 앱(1365자원봉사포탈 및 안전신문고 회원가입 필수) 마. 인정절차 : 1365자원봉사포털 회원가입 → 안전신문고 회원가입(1365 자원봉사포털 아이디 입력)→ 안전신고→ 인정시간 등록(자원봉사센터)→ 인정시간 확인(1365 자원봉사포털)
|
이전글 | 제11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출 공고 |
---|---|
다음글 | 2019년도 학교폭력예방 계획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