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안전신고 학생 봉사시간 인정 안내
작성자 종정초 등록일 18.03.06 조회수 306
첨부파일

.'18년 국가안전대진단기간연장(당초 2.5.~ 3.30 변경 2.5 ~4.13)됨에 따라 '생활주변 안전위험요인 집중신고기간''안전신고 학생 봉사시간 인정기간' 4.13 까지 연장(2.5~4.13)운영함을 알려드립니다.

 

<< 안전신고 학생 봉사시간 인정 개요 >>

. 인정기간:'18.2.5 ~ 4.13(신고일 기준)

. 인정대상: ··고 학생

. 인정시간 :수용된 안전신고 1건당 1시간 봉사시간 인정

(하루 최대 4시간, 기간중 최대 10시간 인정, 중복신고 1건으로 처리)

인정시간은 1365 자원봉사포털에서 확인가능('18.6월 이후)

. 신고방법 : 안전신문고 웹 또는 앱(1365자원봉사포탈 및 안전신문고 회원가입 필수)

. 인정절차 : 1365자원봉사포털 회원가입 안전신문고 회원가입(1365 자원봉사포털 아이디 입력)안전신고인정시간 등록(자원봉사센터)인정시간 확인(1365 자원봉사포털)

 

 


    

이전글 제11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출 공고
다음글 2019년도 학교폭력예방 계획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