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1학기 학생평가 결과 이의신청 안내
작성자 국정근 등록일 24.07.19 조회수 141
첨부파일
이의신청서.hwpx (33.99KB) (다운횟수:42)

항상 학부모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한 학기동안 학생들에게 실시한 학생평가의 결과를 알려드리오니 살펴보시고 평가 결과에 이의가 있으실 경우 아래의 안내 사항에 따라 담임선생님께 이의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의신청 내용이 접수되면 해당 학생의 평가 자료를 확인하고, 이를 토대로 이의신청 내용이 적합한지 판단하여 평가 결과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평가 결과를 살펴보시고, 이의신청 내용이 있으면 담임선생님께 연락해 주시기 바라며, 이의신청 기간 내에 신청하지 않으면 추후 수행평가 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니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 내 사 항

이의신청 내용: 통지된 수행평가의 결과

이의신청 기간: 2024. 7. 19.() ~ 7. 24. ()

이의신청 방법: 담임선생님께 연락(문자·전화 통화 등)하여 신청

이전글 2024년 초등학생 구강 진료지원 사업 관련 설문조사 참여 안내
다음글 전주교육대학교 여름방학 디지털새싹캠프 체험프로그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