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학부모 상담사전 예약 신청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8.21 | 조회수 | 206 |
첨부파일 |
|
||||
본교는 학생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학생들의 학교생활 적응을 돕기 위해 학부모 상담을 사전 예약제로 실시합니다. (교원의 학생생활지도에 관한 고시(교육부고시 제2023-28호)) 상담 사전 예약제는 사전에 상담 내용을 확인 후 해당 상담 부서 및 학급에서 상담 내용에 맞게 준비하여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이 필요한 경우 연중 수시로 아래의 방법에 따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상담 기간 및 시간: 연중 수시, 수업 종료 후~16:00 (학년별 상이) 2. 상담 방법: 방문, 전화 등 3. 상담 내용: 학생의 학습 및 행동, 정서, 장단점, 교우관계, 학습 태도, 진로 희망 등 4. 상담 신청 방법 및 진행 과정 ▶ 상담 신청서 동의 서명 후 제출(학생/학부모) → 상담 신청서 확인(교사) 후 회신 ※ 상담 신청서 양식은 학교 홈페이지(공지사항) 및 하이클래스(학교양식 신청서) 탑재 (최소 3일 전에 담임교사에게 제출) 5. 유의사항 가. 상담신청서를 제출하지 않고 방문이나 전화로 상담을 요청할 경우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나. 상담 가능한 시간을 지켜 신청합니다. (수업 종료 후 ~ 16:00) (학생과의 교육활동 시간은 피해주세요.) |
이전글 | < 홍보> 2024. 하반기 전주영어체험학습센터 영어 방과후 프로그램 참가신청 안내 |
---|---|
다음글 | 제18회 전북청소년영화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