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우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학년도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관련 프로그램(진로지도) 외부강사 모집 재공고
작성자 *** 등록일 18.04.13 조회수 281
첨부파일
공고 제2018-17호

 

2018학년도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관련 프로그램(진로지도) 외부강사 모집 재공고

전주우림초등학교

 

전주우림초등학교에서는 교육복지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교육복지 프로그램 외부강사를 모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공모 목적

.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내 프로그램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지닌 강사들을

선정하여 프로그램의 다양성 및 전문성 확보

. 강사 공모를 통하여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프로그램의 질적 수준을 높임

 

2. 모집 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인원

기간

빈도

수업일시

진로 지도

(5~6학년)

1

2018.4-12

(16회기)

1

화요일 14:50~16:20

(시간, 횟수

향후 변경 가능)

 

3. 지원 조건

.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자격증 소지자로 올바른 교육관을 가지고 있는 자
. 본교 교육 복지 운영에 헌신할 수 있는 자(운영 방침 및 요구사항에 적극적인 협조)

. 강사로서의 소임에 충실할 수 있는 심신이 건강한 자

. 강사 송출 업체 소속이 아닌 자

. 계약 후 계약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교육복지 프로그램 위탁 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자

                     바. 응시자격 제한(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응시할 수 없음)

                              ◦ 국가공무원법 제33(임용결격사유)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자

                            ◦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임용 상 결격 사유가 있는 자

 

4. 모집 세부 사항

. 계약 기간 : 20184201812

. 근무시간 : 12시간, 1

. 보 수 액 : 1시간(40분 단위) 30,000원 즉, 1회기(80) 60,000

.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서류전형 합격자(분야별 모집 인원의 2배수)에 한해 2차 면접 시험을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학교운영위원회 심의자문을 거쳐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 응시자가 한 명일지라도 서류 및 면접 결과를 통해 자격 여부를 심사함

. 1제안서 평가 실시 후 면접 대상자는 개별통보하며, 응모자가 없을 경우와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면접 심사 불참자는 자동 탈락된다.

. 서류 및 면접 심사 결과 50(100점 만점 기준) 이하는 탈락한다.

. 세부 일정

일 정

비 고

공고

2018.4.13.() ~

4.18.() 12:00 까지

- 전주우림초등학교 누리집에 게재

- 신청양식 : 학교 누리집 참조

접수 기간

2018.4.13.() ~

4.18.() 12:00 까지

- 접수처 : 본교 교무실

(우편 및 인터넷 접수 불가)

1차 서류 심사 발표

2018.4.19.() 10:00

- 면접 대상자 개별 통보

2차 면접

2018.4.20.() 14:00

- 면접 장소 : 복지실

최종결과 발표

2018.4.23.() 10:00

- 합격자 개별 통보

  

 

5. 제출 서류

. 응모 시 제출서류

              1) 교육 복지 프로그램 운영 희망 신청서 1(양식- 붙임문서 참조)

                  2) 교육 복지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양식-붙임문서 참조)

                  3) 경력이나 실적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경력증명서, 각종 자격증 등) 1

             4)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1(양식- 붙임문서 참조)

                  5) 성범죄 및 아동학대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

                    (양식- 붙임문서 참조)

                  6) 청렴서약서 1

                    나. 계약 시 추가 제출서류

             1) 주민등록등본 1.

             2) 채용신체검사서 1.(최근 1년 이내의 것, 면접(최종)시험 합격자는공무원채용신체검사 규정의한 신체검사를 받아야 하며, 이에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는 채용할 수 없음.)

                 3) 통장 사본 1.

                 4) 최종학력증명서 1

 

6.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동점자 처리 기준: 1순위 면접 총점, 2순위 강사경력(서류), 3순위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서류)

. 최종 합격된 자의 임용포기, 합격취소, 임용결격사유, 임용 후 즉시 퇴직, 관계서류 7일 이내 미제출 등의 사유로 임용하지 못한 경우, 불합격 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 중 차순위로 평정 성적이 우수한 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

                     마. 강사와 학교장과 1:1 계약이며 영리업체와의 이면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계약 전후를 불문하고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제출한 서류는 탈락자에 한해 2018. 4. 24.() ~4. 26.(목) 기간 중 반환하며 찾아가지 않을 시 폐기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전주우림초등학교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운영 담당자에게 문의 바람

(063-715-1052 /담당자 : 황현주)

 

 

2018.  4.  13.

전 주 우 림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2018.4월 전북교육아카데미 안내
다음글 2018학년도 우림초 학생동아리 강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