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회현중학교 신입생 입학설명회 및 입학원서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9.10 | 조회수 | 69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회현중학교 신입생 입학설명회 및 입학원서와 관련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바랍니다.
가. 2025. 신입생입학설명회 : 2024.9.19.(목) 16:00, 본교 영어실 나. 모집인원: 3학급 69명(남·여 비율 없음) 다. 원서접수기간: 2024.10.1.(화)~10.04.(금) 09:00~16:30 라. 원서접수처 1) 방문접수: 본교 2층교무실(토·일·공휴일은 접수 받지 않음) 2) 우편접수: 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3) 추첨 전형 : 2024.10.08.(화) 14:00~14:30 (장소 : 본교 시청각실) 4) 합격자 발표 : 2024.10.08.(화) 16:00 개별안내 및 홈페이지(입학안내-합격자발표) 5) 합격자 등록 : 2024.10.10.(목) 09:00 ~ 10.16.(수) 15:30까지 6) 추가 등록 : 2024.10.17.(목) 15:30 ~ 10.18.(금) 16:30까지 (합격자 등록 포기 시 후보 순위대로 개별안내) 7) 2차 전형 (미달일 경우) - 접수 : 2024.10.21.(월) 09:00 ~ 10.25.(금) 16:30까지 - 추첨 : 2024.10.29.(화) 14:00 - 발표 : 2024.10.29.(화) 16:00 - 등록 : 2024.10.30.(수) 09:00 ~ 11.01.(금) 16:30 마. 입학전형 관련 문의처: 교무부장 070-5223-3930 바. 원서접수 관련 문의처: 교무실무사 063-466-5147 3. 행정사항: 원서교부는 붙임파일 또는 본교홈페이지(회현중학교 (jbedu.kr) )신입생 모집요강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5학년도 성지송학중학교 신입생 모집 안내 |
---|---|
다음글 | 제17회 전북특별자치도교육감배 학생 바둑대회 개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