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및 제출서류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1.23 | 조회수 | 2672 | ||||||||||||||||||
첨부파일 |
|
||||||||||||||||||||||
본교 입학을 환영합니다.
1. 예비 소집일: 2024.1.26.(금) 13:30 2. 장소: 2동사(가운데 건물) - 현관에 안내된 임시학번 확인 후 배정된 임시학급으로 입실 - 현관, 복도에서는 운동화 착용 교실 입실 전 실내화 착용 3. 준비물: 제출자료[1,2,3], 실내화, 책가방, 신입생 배정표 - 제출자료에 임시 학번은 예비소집일에 기재 후 임시 담임선생님께 제출 4. 신입생 예비소집 일정표
※ 예비소집에 불참 시 학교로 사전 연락 바랍니다. ※ 학교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분진이 많을 수 있으니 마스크 착용 부탁 드립니다.
*첨부파일: 제출자료[1,2,3] |
이전글 | 2024학년도 학교운동부지도자 채용 공고 |
---|---|
다음글 | 2023년 교직원 연말정산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