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교생자료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학년도 1, 2학년 참관실습 사전 안내
작성자 임동환 등록일 20.10.13 조회수 650
첨부파일
출근 동선 안내.hwp (2.86MB) (다운횟수:150)

안녕하십니까?

전주교육대학교 1, 2학년 교육실습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이번 실습은 1학년 교생선생님 대상 2일(2020.10.20.~10.21.), 2학년 교생선생님 대상 1일(2020.10.19.) 기간으로 하여 진행됩니다.

 

1. 2학년 교생 선생님들은 10월 19(월)  아침에, 1학년 교생 선생님들은 10월 20(화)  아침에 간단한 시무식 및 실습 안내가 있을 예정이므로 8시 30분까지 시청각실 지정 자리에 착석해야 합니다.

 

2. 시청각실에 입실 및 착석하기 전에 실습록을 받고 등록부에 서명을 해야 합니다.(8시30분 이후 등록부 서명자 지각 처리 및 사유서 제출)

 

3. 실습생의 품위를 유지할 수 있는 단정한 복장을 하기 바랍니다. 또한, 소리 나지 않는 실내화를 미리 준비해오도록 합니다. 신발은 각 학년(출입구 신발장에 표기되어 있음) 교생신발장에 보관하도록 합니다. 

 -2학년 교생 선생님은 월요일 아침, 1학년 교생 선생님은 화요일 아침 시청각실 본인 자리에서 그대로 실내화로 갈아 신은 후 각 교실로 이동하기 전에 지정 신발장에 보관하도록 합니다. 아래 신발장 위치 안내를 참고바랍니다.

 

 

 

 

 

4. 각종사유서(결석, 지각, 조퇴, 외출)를 안내합니다. 출퇴근 시간을 지키고 꼭 필요한 경우 사전에 사유서를 작성하고 제출해야 합니다.

 

5. 2학년 교생 선생님은 2일, 총 16시간 실습 중 4시간 이상, 1학년 교생선생님은 1일 총 8시간 실습 중 4시간 이상을 별도 사유(공가 및 법정감염병과 관련된 결석)없이 빠지게 될 경우 실습 이수가 불가합니다. 개인적인 사유로 인한 조퇴, 외출은 실습 시간에서 공제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아침 출입구는 한 곳으로 통일됩니다. 첨부 파일의 동선 안내를 보시고 첫 날은 본교 2층 시청각실로 오도록 합니다. 신발은 시청각실 본인 자리에 앉은 후 갈아신도록 합니다.

 

7.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 주세요. 예비 마스크도 가지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마스크 파손의 경우 반드시 본인이 가지고 다니는 예비마스크를 이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8. 이번 실습은 학생과 실습생의 안전을 위해 지정된 장소를 임의로 이탈하지 않도록 하여주시기 바라며, 매일 아침 출근 전 '건강상태 자가진단'에 반드시 응답 후 출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는 아이들이 있는 곳이므로 안전과 관련된 사항을 꼭 준수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교무실이나 실습 담당교사에게 문의하여 주세요.

 

**우리 학교 모든 교직원들은 교생선생님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실습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이름이 들어가 있는 교생 학급 배정표 및 시청각실 자리 배정표와 세부 교육 실습 일정표는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학사일정 운영이 변동됨에 따라 세부 일정이 조율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급한 사항만 먼저 안내하였으니 양해바랍니다.

 

 

이전글 2020학년도 1, 2학년 참관실습 사전 안내(추가)
다음글 2020학년도 4학년 실무실습 특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