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교생자료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학년도 1학년 참관실습 안내
작성자 김지영 등록일 18.04.10 조회수 882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전주교육대학교 1학년 교육실습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1. 4월16일(월) 8시 50분에 시무식이 시작하므로 8시 40분까지 시청각실에 입실해야 하며, 입실할 때에는 본교 실습안내책자실습록을 받고 등록부에 서명을 해야 합니다.(8시40분 이후 등록자 지각 처리)

 

2. 실습생의 품위를 유지할 수 있는 단정한 복장을 하기 바랍니다. 또한, 소리나지 않는 실내화를 미리 준비해오도록 합니다. 신발은 각 학년(학년복도 학생 신발장에 표기되어 있음) 교생신발장에 놓도록 합니다.

 

3. 교생 학급 배정표를 안내합니다. 시청각실 자리배정표에 좌석을 지정하였습니다. 실습 시작 시점부터 실습이 종료될 때까지 고정 자리 형태로 운영되므로 반드시 지정 자리에 앉아주기 바랍니다.(출석 및 지각 점검)

 

 

4. 교육실습 일정을 안내합니다. 예비 선생님들에게 보람있는 참과실습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였습니다.

 

 

5. 각종사유서(결석, 지각, 조퇴, 외출)를 안내합니다. 출퇴근 시간을 지키고 꼭 필요한 경우 사유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우리 학교 모든 교직원들은 교생선생님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실습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이름이 들어가 있는 교생 학급 배정표 및 시청각실 자리 배정표는 16일에 첨부파일에서 삭제하겠습니다.


이전글 2018학년도 4학년 실무실습 사전 안내
다음글 2017. 전주교육대학교 3학년 실습생 명단수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