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소식에는 학교교육과정에 안내되지 못한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전주부설어린이 오케스트라 제1회 정기연주회
작성자 박보라 등록일 18.02.06 조회수 736
첨부파일
2018년 2월 2일 금요일 저녁 6시 전주교대황학당에서 전주부설어린이 오케스트라의 제1회 정기연주회가 개최되었다.
전주부설초의 자랑 어린이오케스트라는 2009년에 창단하여 햇수로 벌써 10년째에 접어들었다. 그동안 대음악제에서 여러 차례의 수상을 비롯 교내외 공연을 통해 탄탄한 기량을 보여주었다. 지난 2017년 3월부터 2018년 2월까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연습, 격주 토요 집중연습, 하계와 동계 캠프로 꾸준히 음악적인 기량을 다져왔고, 그간의 노력을 제1회 정기연주회로 선보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연주회의 1부는 올해 졸업을 앞둔 6학년 단원들의 연주로 진행되었으며, 2부는 오케스트라 전체 합주로 Espana Cani로 강렬하고 열정적인 무대로 시작하여 가슴을 울리는 Arirang, Memory(CATS OST), Symphony No.9 'From The New World', Nutcracker Suite 'Trepak', 'Pirates of the Caribbean(OST)'까지 6곡을 연주하였고, 관객의 앵콜로 헝가리무곡까지 감동적이고 완벽한 연주를 들려주었다.
전주부설어린이 오케스트라 제1회 정기연주회는 그간의 노력을 함께해주신 부모님과 선생님들, 친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였다. 앞으로도 전주부설어린이 오케스트라가 더욱 노력하여 교내외 무대에서 계속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를 응원한다.
null
null
null
null
null
null
null
null
이전글 2017학년도 제81회 졸업패 수여식
다음글 2017학년도 겨울방학 영어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