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행사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행사갤러리에는 학교(학년)교육과정에 의한 행사에 관한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2023학년도 입학식
작성자 임이랑 등록일 23.03.02 조회수 521
첨부파일

 2023학년도 입학식이 2023. 3. 2.(목) 본교 상록누리관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입학식은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이후 3년 만에 공개 행사로 진행되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귀여운 새싹 우리 1학년 신입생들을 축하하기 위해 많은 학부모님과 가족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이름이 쓰여진 귀여운 머리띠를 쓴 1학년 친구들이 레드 카펫을 밟으며 입장할 때 큰 박수와 환호로 축하를 받았습니다. 입학을 환영하며 교장선생님께서는 학교의 고목들을 주인공으로 하는 동화를 직접 창작하시어 스토리텔링을 해주셨답니다. 친구들은 웃고, 놀라고, 따라서 움직이며 이야기가 끝날 때 까지 집중하였습니다. 

 또 상록소리새 중창단의 아름다운 축하공연이 이루어졌고, 6학년 늠름한 언니들이 선물을 직접 전달하고 손을 맞잡고 마지막 퇴장까지 함께 하여 우리 친구들의 입학을 온 학교가 축하하고 적응을 도울 것을 약속했습니다.

 

 새로운 학교 생활에 첫 발걸음이 가볍고 행복하기를 바라며 전주부설초교에서 큰 나무로 성장하리라 믿습니다. 

다시 한번 2023학년도 1학년 입학을 축하합니다.

이전글 6학년 가치선포식
다음글 2023학년도 전교어린이회장단 선거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