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행사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행사갤러리에는 학교(학년)교육과정에 의한 행사에 관한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황학 어린이 배쿠 클럽 엿보기
작성자 송규 등록일 16.08.01 조회수 931
첨부파일
지난 30일(토) 10시부터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는 제8회 유소년 배구대회가 열렸습니다. 초등학교 3~4학년으로 구성된 12개팀이 3개조로 편성되어 리그전후 2팀이 토너먼트로 우승을 뽑는 방식이 였습니다. 우리학교는 유소년 황학어린이 배구클럽은 올해 3학년과 4학년 배구수업과 함께 시작을 하였으면 짧은 연습기간이였지만 부설다운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대회 예선에서 우리 팀은 학부모님들의 열렬한 응원과 화이팅 속에서 예선을 3승으로 통과하여 조 1위를 차지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준결승전에서 겨울에 있을 제 9회 대회를 위한 도전의 한 수를 두었습니다. 승리의 기쁨보다는 도전을 위한 쉼을 선택하고 영광스러운 3위를 하였습니다. 우리전주부설의 움직임 하나 하나에 모든 분들의 관심이 쏠렸고 화이팅하는 선수들의 모습보다 응원을 해주시는 부모님들의 성숙된 문화에 감동을 하였다는 주변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성숙된 응원과 화이팅넘치는 경기로 전주부설의 품격을 높힌 우리 유소년 황학어린이 배구클럽 모든 가족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쉼은 다음의 도전을 위한 여유입니다. 제9회 유소년 배구대회를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유소년 황학어린이 배구클럽 선수들에게 축하의 말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이전글 스카우트 제14회 한국잼버리 참가
다음글 학부모와 함께 만들어가는 2학년 학부모 재능기부 주간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