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가정통신은 학교의 가정통신문 양식에 의한 게시글을 알려드립니다.

환경보호교육의 차원으로 가정통신을 홈페이지 탑재 후 문자로 안내해 드리고 있사오니

종이통신문이 필요하신 경우 교무실(284-31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14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입후보자 소견 및 무투표 안내(선거공보)
작성자 박동룡 등록일 22.03.14 조회수 309

학부모위원 입후보소견 및 무투표 안내문

학부모님께 알려드립니다.

우리 학교 학부모위원 선출관리위원회에서 제14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입후보자를 접수한 결과 아래와 같이 6명의 학부모가 등록하였기에 입후보자 약력 및 입후보 소견서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며, 아울러 학부모위원 입후보자수가 위원정수와 같으므로 투표를 실시하지 아니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입후보자 명단 및 입후보 소견서

기호

(접수순)

성명

생년

성별

입후보 소견

학생성명

(학년)

비고

1

박나은

1981

나무는 정면이 없습니다. 바라보는 쪽이 정면입니다. 나무는 경계가 없습니다. 모든 것이 넘나듭니다. 나무는 볼 때마다 완성되어 있고, 볼 때마다 다릅니다. 아이들은 그렇게 한그루 한그루의 나무입니다. 전주부설 소중한 꿈나무들이 한계를 넘어 큰나무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가장 낮은 곳에서 지켜주고 격려하는 밑거름이 되고자 합니다.

○○

(4학년)

2

정유정

1983

부설초를 다니는 모든 학생들의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함께 도와가겠습니다.

○○

(1학년)

3

박우철

1983

학교의 발전을 위하여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학교 구성원들과 상호 소통하며 의견 수렴을 통해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우리 학교의 원활한 운영을 도울 수 있는 든든한 조력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3학년)

4

이종완

1974

학부모께서 교대부설 초등학교에 소중한 자녀를 맡긴 첫 소신 그대로 즐기며 커가는 모습을 볼 수 있도록 옆에서 돕고 싶습니다.

○○

(3학년)

5

김영숙

1976

학교발전과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 창출을 돕기 위해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으로 입후보하였습니다.

○○

(5학년)

6

박영호

1979

학생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한 노력에 집중하겠습니다.

○○

(4학년)

2022314

전주부설초등학교운영위원회학부모위원선출관리위원회위원장

 

이전글 코로나19 재택치료 소아를 위한 보호자용 Q&A 및 소아 청소년 전문의료기관 안내
다음글 제17호 2022학년도 사서 도우미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