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건강조사 및 응급처치 동의 안내(수정) |
|||||
---|---|---|---|---|---|
작성자 | 임소연 | 등록일 | 22.03.02 | 조회수 | 256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학생 건강조사 및 응급처치 동의 안내입니다.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세요.
작성 후 3.7.(월)까지 학교로 회신부탁드립니다.
|
이전글 | 전라북도교육청으로 지원받은 PC 무상유지 보수 사업 안내장 |
---|---|
다음글 | 학생 건강조사 및 응급처치 안내 |
가정통신은 학교의 가정통신문 양식에 의한 게시글을 알려드립니다.
환경보호교육의 차원으로 가정통신을 홈페이지 탑재 후 문자로 안내해 드리고 있사오니
종이통신문이 필요하신 경우 교무실(284-31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건강조사 및 응급처치 동의 안내(수정) |
|||||
---|---|---|---|---|---|
작성자 | 임소연 | 등록일 | 22.03.02 | 조회수 | 256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학생 건강조사 및 응급처치 동의 안내입니다.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세요.
작성 후 3.7.(월)까지 학교로 회신부탁드립니다.
|
이전글 | 전라북도교육청으로 지원받은 PC 무상유지 보수 사업 안내장 |
---|---|
다음글 | 학생 건강조사 및 응급처치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