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사서도우미 활동일정 배정 알림( 수정- 확인바랍니다.) |
|||||
---|---|---|---|---|---|
작성자 | 이진영 | 등록일 | 17.03.10 | 조회수 | 3874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먼저 사서도우미 봉사 활동에 참여해 주신 여러 학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봉사 활동일을 확인하시고 1년동안 차질없이 봉사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신청한 요일 및 기간 등 우리 부모님들의 상황, 학년 학사일정에 따른 행사지원 부분(1~4학년 스포츠활동) 등 을 고려하여 배정하다보니 모든 분께 마음에 쏙드는 배정은 아닐것이라 생각됩니다.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차후(3월 21일,화, 예정) 사서도우미 회의때 만나뵙고 감사의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서도우미 봉사활동 중 보완이 필요한 부분 및 조정부분이 생기면 함께 소통할 수 있도록 주시는 의견 소중히 귀 기울이며 운영하는 전주부설도서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인사 올립니다. 고맙습니다.*^^*
2017학년도 도서관 운영 담당교사 이진영 올림 |
이전글 | 2017학년도 방과후 강사 모집 재공고 |
---|---|
다음글 | 2017학년도 1학기 전교어린이회장단 당선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