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가정통신은 학교의 가정통신문 양식에 의한 게시글을 알려드립니다.

환경보호교육의 차원으로 가정통신을 홈페이지 탑재 후 문자로 안내해 드리고 있사오니

종이통신문이 필요하신 경우 교무실(284-31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14학년도 녹색어머니회 교통 봉사 활동일 배정표
작성자 김용희 등록일 14.03.07 조회수 825
첨부파일

많은 분들의 참여로 2014학년도 녹색어머니회 교통 봉사일 배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신 학부모님들의 성원 때문에 우리 아이들이 안전한 등교를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흐뭇합니다. 운영과 관련된 간단한 안내 말씀 드립니다.

1. 학급별로 주단위로 편성하여 운영하기 때문에 사정이 있어 본인 배정일에 봉사가 어려우시다면 배정표를 보시고 자율적으로 변경하여 봉사해주시면 됩니다.

2. 아이들이 등교하는 날이면 비가 오나,눈이 오나,바람이 부나, 그 어떤 어려운 기상상태 속에서도 책임감을 갖고 봉사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조국과 민족과 우리 아이들과 선생님들은 우리 학부모님들을 믿습니다.

3. 가장 이상적인 것은 모든 학급과 모든 녹색어머니 회원님들이 공평하게 똑같은 날 수 만큼 봉사활동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운영상 그럴 수 없기에 학급별로나 개인적으로 봉사일에 1-2일 정도 많을수도 있겠습니다. 그런데 천국에서 선행과 봉사는 많이 할수록 오히려 좋다고 하오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선행 포인트를 남들보다 더 쌓는다고 생각하시고 기쁨 마음으로 동참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지금이라도 활동에 참여하실 의향이 있는 학부모님께서는 담임선생님과 상의하여 활동일을 조율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아이들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학부모님들 덕분에 우리 부설의 교육이 원활하게 이어집니다. 화이팅!

이전글 2014학년도 1학기 전교어린이 회장단 후보자 등록 공고
다음글 3월 2주 전교생 하교시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