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학년도 문학 오케스트라 강사 모집 공고 1. 모집 부서 및 인원 - 오케스트라 합주(지휘) 및 클라리넷 지도 강사 1명 - 현악1 파트(바이올린, 첼로) 지도 강사 1명 - 타악 파트 지도 강사 1명 - 관악 파트(플룻) 지도 강사 1명 2. 선발 조건 및 기준가. 강사로서의 소임에 충실할 수 있는 심신이 건강한 자나. 본교 오케스트라 운영에 헌신할 수 있는 해당 분야 전공자 또는 전문적인 자격증 소지자다. 계약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오케스트라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자라. 오케스트라 참여 학생들에게 최상의 학습 여건을 제공할 수 있는 자마. 본교 오케스트라 동아리 운영계획에 맞추어 강의가 가능한 자(학교가 제시한 시간은 강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없음)바. 행사 참여시 학생 인솔을 책임지고 할 수 있는 성실한 자사. 아이들 수준 및 악기 구성에 맞추어 악곡 편곡이 가능한 자 3. 복무가. 계약기간: 2026년 3월 2일~ 2027년 1월 31일나. 근무조건 *방학 중 캠프 기간 및 음악회 날짜, 학사일정에 따라 요일과 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음.부서요일시간주당 수업시수1회 수업시간(분)반 편성주당 강사료 (원)시간당 40,000원(40분 기준)오케스트라 합주 수요일13:40~14:20240180,000원금요일14:30~15:10140140,000원현악1 파트 강사화, 목8:00~8:40240180,000원관악 파트 강사월, 금8:00~8:40240180,000원타악 파트 강사수요일13:40~14:20240180,000원4. 공모 일정세부 일정비고공고 2025.12.08.(월) ~ 2025.12.12.(금)- 신청 양식: 공고문 파일 참조접수2025.12.08.(월) ~ 2025.12.12.(금) 14:00 까지- 접수처: 교무실(인편 접수)- 평일 오전 9시~오후 4시까지 접수- 우편 접수(12월 11일 15:00 전 도 착분에 한함)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25.12.15.(월) 16:00- 개별 통지면접 2025.12.17.(수) 15:00- 개별 통지최종 합격자 발표 2025.12.19..(금) 13:00-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지 5. 제출 서류 가. 응모 시 1). 문학 오케스트라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서식1) (학력, 경력, 자격 증명 첨부 필수) ※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www.pqi.or.kr)에 등록된 자격증만 제출 2). 프로그램 운영계획 1부 (서식2) -부서 운영계획, 학년별(반별) 계획, 평가계획, 사용할 교재 및 교구, 재료비 등에 관한 자세한 설명 포함 -첨부한 양식에 따라 작성할 것: 양식 변경 금지, 글씨체 및 글씨 크기 변경 금지, 3쪽을 초과하지 않을 것 3). 자기소개서 1부 (서식3) ※ 첨부한 양식에 따라 작성할 것: 양식 변경 금지, 글씨체 및 글씨 크기 변경 금지, 1쪽을 초과하지 않을 것 4).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서식4) 5).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서식5) 나. 계약 시 1).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 (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2). ‘잠복결핵감염검진 확인서’ 또는 ‘(잠복)결핵치료 확인서’ 1부3). 신분증 (택1)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등 4). 개인정보 보안 서약서 1부 (학교에서 준비함)5). 개인 도장6). 통장 사본 1부6. 심사가. 심사 방법: 서류전형 및 면접나. 심사 기준: 구분심사내용서류심사 - 강사 자격, 강사 경력 - 운영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소개서 평가 등) 면접 - 오케스트라 지도의 역할과 책임에 대한 이해- 활동 교육 프로그램의 창의성- 프로그램 내용에 대한 전문적 지식 및 활동 지도 능력 - 학생 특성에 대한 이해 정도 및 학생 관리, 생활지도 능력 - 안전사고 예방 지도 및 문제 발생 시 대처 능력 - 학생, 학부모 및 교직원과의 소통 능력 - 청렴함, 생활 태도와 예의·근면성과 직무 충실성- 자발성과 창의성- 책임감, 품성, 청렴, 자발성, 창의성 7. 기타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 내용은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나. 제출된 서류는 면접 심사 이후 3일 이내(12월 19일까지, 휴일 제외)에 환기 가능하며, 기간이 지날 시 파기함.다. 제출된 서류 및 기재 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라. 제출 서류의 기재 착오 및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음.마. 영리 업체에 소속된 분은 본교와 이중 계약 체결을 할 수 없음. 바. 1차 서류심사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사. 계약(예정)자가 계약 전 또는 프로그램 운영 중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 처리할 수 있음.아. 계약 이후 같은 강좌 시간에 타 기관 중복 응시 불가함.
2026학년도 돌봄교실(선택형돌봄프로그램) 수요조사 및 신청서 안녕하십니까? 우리 학교는 초등학교 저학년 돌봄 공백 해소 및 안정적인 학교생활 적응을 위하여 1~2학년 희망 학생을 대상으로 늘봄과정(맞춤형 프로그램, 선택형 돌봄 프로그램, 선택형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본 수요조사지는 현재 1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2026학년도 돌봄서비스 희망 수요를 파악하여 본교 초등돌봄교실의 운영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하고자 합니다. 2026학년도에 돌봄을 희망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뒷면의 돌봄교실 신청서와 제출 서류를 봉투에 밀봉하시어 2025년 12월 5일 금요일까지 본관 교무실로 제출(9:00~16:00) 해 주시기 바랍니다.*2026학년도 돌봄교실 참여 가능 여부와 돌봄교실 반배치는 2월 20일(금)에 개별적으로 연락 드립니다. 1. 신청자 학년 반 번호학생명보호자명보호자 연락처( )학년 ( )반 ( )번 남 여 2. 귀 가정의 자녀가 늘봄과정의 돌봄교실 참여하기를 희망하십니까? √표 해 주세요. ① 희망 ( ) ② 미희망 ( ) 3. 귀 가정의 자녀가 어떤 늘봄과정의 돌봄교실 참여하기를 희망하십니까?(중복가능) √표해 주세요. ①돌봄교실(선택형 돌봄프로그램)만 참여( ) ②맞춤형?선택형 프로그램 참여 ( ) 4. 귀 가정의 자녀의 돌봄교실 참여 희망 시간대는 언제입니까? √표 해 주세요. ① ~오후 2시 까지 ( ) ② ~오후 3시 까지 ( ) ③ ~오후 4시 까지 ( ) ④ ~오후 5시 까지 ( ) ⑤ ~오후 6시 까지 ( ) 5. 선택형 돌봄 프로그램을 선택한 경우, 귀댁의 가구 유형에 √표 해 주십시오. 교육비 지원 대상 가정(학교장 추천자 포함)교육비를 지원받지 않는 가정 맞벌이 다자녀다문화취업준비가정*그 외[ ][ ][ ][ ][ ][ ] * 일시적 실직 또는 일시적 경력단절 등으로 구직인 경우 등※ 신청서 제출 후 요청 시에는 증빙자료(취업센터 구직 등록 증명 등)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초1~2학년 및 저학년 학생 참여 우선 ?법정수급(저소득층) 가정학생, 맞벌이가정, 한부모가정, 다자녀가정, 다문화가정, 담임교사추천 학생 등 * 제출 서류 1. 초등돌봄교실 신청서 1부(필수) 2. 가족관계증명서 1부(필수) 3. 맞벌이 가정: 재직 증명서 (아버지 1부, 어머니 1부, 총 2부) (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 제출) 4. 법정 저소득 가정: 가구 유형을 증명할 수 있는 관련 증명서 (주민센터에 문의) (1,2- 필수 서류, 3,4- 해당되는 서류 선택하여 제출, 서류미비시 돌봄교실입실에 제한될 수 있음)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늘봄과정 참가 학생 선정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예 □ 아니요 ※ 만 14세 미만 학생의 경우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 학교 사정에 의해 시간표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025년 12 월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