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기간과 교육시작일 사이에는 충분한 시간이 있었습니다 2가지 다 답변주세요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7.19 | 조회수 | 120 |
안녕하세요.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다시 한번 더 드리며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1. 이번 프로그램은 신규과정으로 모집 기간 이후 수업 시작 일까지 여유 기간을 둔 이유는 1차 모집 기간 동안 모집 인원이 부족할 경우를 대비하여 2차 추가모집 기간을 고려하였기 때문이며, 이로 인해 수업 전까지 공백이 있었습니다. 이점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2. 공문은 기관에서 결재가 완료되면 지역교육지원청 및 학교로 동시에 발송됩니다. 저희가 급하게 공문을 보내 학교에서도 어려움이 있었던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향후에 프로그램을 안내할 때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917-7145(업무담당 교육연구사)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 천체관측 예약 취소 어디서 하나요? |
---|---|
다음글 | 과학수학교실 신청안내는 접수기간 전날에 게시되었네요 이런건 문제 없는건가요? |
답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