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과학교육원 로고이미지

묻고답하기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묻고답하기 게시판은 우리 원의 업무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을 홈페이지를 통해 질의·답변하는 대화창구입니다.

묻고답하기에 제시한 의견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고충민원) 코너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핸드폰번호를 남기시면 묻고답하기 처리결과를 문자서비스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직원의 서비스가 매우 아쉽습니다
작성자 *** 등록일 22.02.04 조회수 446

안녕하세요?

설 연휴기간이어서 빨리 답변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그리고 우리원 전시체험관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 즐겁고 유쾌한 체험환경을 제공해 드리지 못한 점도 못내 아쉽게 생각합니다. 당시에 느끼셨을 불쾌함에 충분히 공감이 됩니다. 그 날 유아관 입구 쪽에서 안내하시던 분은 우리원에 교육기부 자원봉사자로 오신 분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올려주신 글 읽고 충분한 배려와 협조가 부족했다고 느껴집니다. 많이 서운하셨겠지만 당사자에게도 충분히 내용을 말씀드려 개선하도록 하겠고, 앞으로는 우리원의 모든 직원들과 교육기부 자원봉사자, 자원봉사 학생 등 관계자들이 우리원을 방문하시는 분들에 대해 어떤 상황에서든지 더 친절하고 배려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교육하고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저희들의 노력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의견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언제라도 방문하셔서 불편한 점이나 요청 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이전글 비밀글 예약취소관련
다음글 비밀글 예비초등생 체험 관람 문의
답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