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의 서비스가 매우 아쉽습니다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2.04 | 조회수 | 476 |
안녕하세요? 설 연휴기간이어서 빨리 답변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그리고 우리원 전시체험관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 즐겁고 유쾌한 체험환경을 제공해 드리지 못한 점도 못내 아쉽게 생각합니다. 당시에 느끼셨을 불쾌함에 충분히 공감이 됩니다. 그 날 유아관 입구 쪽에서 안내하시던 분은 우리원에 교육기부 자원봉사자로 오신 분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올려주신 글 읽고 충분한 배려와 협조가 부족했다고 느껴집니다. 많이 서운하셨겠지만 당사자에게도 충분히 내용을 말씀드려 개선하도록 하겠고, 앞으로는 우리원의 모든 직원들과 교육기부 자원봉사자, 자원봉사 학생 등 관계자들이 우리원을 방문하시는 분들에 대해 어떤 상황에서든지 더 친절하고 배려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교육하고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저희들의 노력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의견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언제라도 방문하셔서 불편한 점이나 요청 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이전글 | 예약취소관련 |
---|---|
다음글 | 예비초등생 체험 관람 문의 |
답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