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방과후 학교 공개 추첨 과정 및 추가 신청 안내 |
|||||
---|---|---|---|---|---|
작성자 | 장연순 | 등록일 | 18.02.07 | 조회수 | 186 |
<2018학년도 방과후 학교 공개 추첨 과정 및 추가 신청 안내> 1. 공개추첨 - 7명의 입회인 참관으로 담당 강사가 프로그램 당 20명씩 추첨함. - 입회인:교장, 교감, 방과후 담당교사, 방과후 코디네이터, 운영위원장, 운영위원 1명, 나운지구대 경찰관 1명 2. 추첨결과 안내 - 해당 프로그램 강사가 문자로 개별 연락함( 2018.2.7 13:00~16:00) 3. 추가신청기간: 2018.2.7(수) 16:00~2.9(금) 16:00 4. 추가신청 방법 - 정원미달 과목을 오후 4시에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하면 이후에 해당 강사에게 직접 통화 신청(문자안됨) 5. 추가신청 후 미개설과목 안내 - 2018.2.9(금) 16:00까지 추가신청을 받은 결과 신청자가 10명 미만인 과목 또는 부(1,2,3부 중)는 개설되지 않을 수 있음. - 최종 미개설과목은 2018.2.12(월) 10시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 안내 6. 정원미달 안내(2차) - 추가신청결과 정원미달과목은 2018.2.12(월) 10시 학교홈페이지 공지함. - 2차 추가신청은 2018.2.12(월) 10시 이후 해당 강사에게 직접 신청 바람. |
이전글 | 2018학년도 방과후 학교 정원미달 현황(첨부파일 확인-연락처수정) |
---|---|
다음글 | 2018학년도 방과후 추첨부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