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방과후학교 수강 신청 안내 |
||||||||||||||
---|---|---|---|---|---|---|---|---|---|---|---|---|---|---|
작성자 | 강미혜 | 등록일 | 17.02.01 | 조회수 | 294 | |||||||||
첨부파일 |
|
|||||||||||||
2017학년도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님께서는 아래 첨부파일을 참고하시어 수강신청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수강 기간: 2017년 3월 2일 ~ 2018년 2월 28일, 방학기간에는 오전에 운영됨. 2. 신청 기간(재학생): 2월 2일(목),3일(금),6일(월), 3일간 09:00~16:00(기간 외에는 신청서 받지 않음 ) *2017학년도 신입생은 이미 신청서 제출하였음. 3. 신청서 제출: 담임 선생님께 또는 방과후연구실(오후 1시~4시)에 직접제출 4. 프로그램별 정원: 20명(원어민영어: 15명) (정원 초과 시 추첨을 통해 최종 수강자 확정) 5. 추첨 방법: 정원 초과인 부서는 수강 신청한 학생이 직접 추첨함 (장소: 시청각실) ※ 학생이 추첨 시에 오지 않을 경우는 방과후 담당 교사가 대리 추첨함. ※ 2017학년도 신입생의 경우 신입생 학부모님께서 참석하여 학부모님이 추첨(학생은 오지 않아도 됨) ※ 신입생 학부모님이 불참인 경우는 방과후 담당 교사가 대리 추첨함. ※ 추첨일: 2월 8일(수) 1~4교시 예정 (추후 학교 일정 및 수강신청 현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추첨 순서는 1부는 1-2학년, 2부는 3-4학년, 3부는 5-6학년 먼저 추첨.
6. 추첨 후 정원 미달 프로그램 안내 : 2월 9일 (목) 오후 4시 예정 (추후 학교 일정에 따라 변경가능) ※ 최종 수강자 및 추첨 탈락자는 학부모님께 휴대전화 문자로 발송하여 알림(2월8일~9일) ※ 추첨 탈락자 및 추가 신청자는 홈피-방과후 공지사항「정원 미달 프로그램」을 참고하여 추가 신청 7.「정원 미달 프로그램」 추가 신청 방법- 해당 프로그램 강사에게 학부모님께서 직접 전화로 신청 - 매월 초, 정원 미달 프로그램 공지 예정 ( 학교 홈피- 방과후학교- 방과후 공지사항 ) ** 방과후 학교 운영 시간표 및 그 외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17 방과후학교 수강 추첨 안내 |
---|---|
다음글 | 2017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강사 모집계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