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24-59호] 학부모 민원 상담 예약 신청 배너 활용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4.19 | 조회수 | 72 |
첨부파일 |
|
||||
학생과 교사가 교육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학교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학교 홈페이지(누리집)에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배너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담을 원하시는 일정과 내용에 대해 예약 신청을 하시면 귀댁 자녀에 대한 상담을 내실 있게 준비하여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상담을 원하실 때에는 학교홈페이지 『학부모 민원 상담 예약 신청』 배너를 이용하시거나, 학교 알리미 서비스 앱 ‘하이클래스-하이톡’을 통해 상담 내용과 일정 등을 미리 신청하신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제2024-60호] 1학년, 4학년 건강검진 미검진 사유서 안내 |
---|---|
다음글 | [제2024-58호] 2024. 학습지원대상학생 선정 안내 및 지원 동의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