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제증명 발급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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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3.05.22 | 조회수 | 6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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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늘 학교와 교육과정에 관심을 가지고 소중한 의견 주시는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리며 교육제증명 발급 서비스 일시 중단에 관한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전국의 17개 시도교육청에서는 국민 편의를 위하여 교육행정정보시스템(나이스)을 이용해 교육제증명 서류(졸업증명서, 생활기록부 등)를 발급하고 있으나, 대국민 서비스 편의성 강화를 위해 개편 작업이 예정되어 교육제증명 발급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서비스 이용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단 일시 (1차 중단) 5월 26일(금) 18시 ~ 5월 30일(화) 6시 (2차 중단) 6월 15일(목) 18시 ~ 6월 21일(수) 8시 ◎ 중단 서비스 - 온라인 발급: 정부24, 홈에듀 민원서비스, 각종 전자지갑 발급 - 방문 발급: 교육(지원)청 및 초중등학교, 지자체(시군구, 읍면동) 민원 창구 - 기타 발급: 교육제증명 무인민원발급서비스 및 FAX민원(일부) 등 ◎ 대상 제증명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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