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진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오후돌봄교실 신청 안내
작성자 진포초 등록일 21.12.28 조회수 425
첨부파일

* 2022학년도 오후돌봄교실 신청서 신입생용과 재학생용(현 1학년) 파일입니다. 

* 신청서와 증빙 서류는 모두 1월 3일(월)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2021년 1월~12월 중 건강보험료 납부 금액이 있는 경우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방과후학교 연계형 돌봄교실>과 중복 신청 가능합니다. 

 

1. 운영 기간: 2022. 3. 2. ~ 2023. 2. 28.

2. 운영 정원: 22명 내외, 2학급, 44명 내외

3. 운영 대상: 본교 (2022 기준)1~2학년 저소득층 및 맞벌이 가정 자녀

4. 운영 시간: 13:00~17:00 (추후 학교 사정에 따라 운영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비용: 간식비 월 약 26,000원 수익자 부담 (저소득층 지원)

6. 우선 순위 및 증빙 서류

우선 순위

증빙 서류

1순위: 법정 저소득층

(기초생활수급 가정, 법정 한부모 가정, 법정 차상위 계층)

(학생 이름으로 발급받은) 국민기초, 차상위, 한부모가정 증명서 1

*법정 저소득층임을 증명할 수 있는 관련 증빙 서류(주민센터 문의)

2순위: 맞벌이 가정

(부와 모가 모두 취업, 한부모 가정의 부 또는 모가 취업 상태인 가정)

*정원 초과 시

저학년 우선, 소득 낮은 가정 우선 선발

1~3 모두 제출

1. 재직증명서(근무시간 기입) 또는 사업자 등록증 사본 ·모 각 1

*재직증명서 발급이 어려운 경우 사업장주의 재직 확인서(근무시간 기입) 1

2. 2021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모 각 1

3.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

선정되지 못한 희망자는 순위에 따라 대기자 명단에 올립니다.

- 추후 퇴실하는 학생이 발생할 경우 대기 순서에 따라 입실

- 입학 후에 신청하는 경우 대기 명단 후순위에 올림

돌봄교실 범정부 수요 조사 결과 참가자 선정에 경합이 있으므로 신청서와 증빙 서류를 기한 내에 꼭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서류 미비로 인한 탈락은 보호자에게 책임이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참가자 선정 결과는 2월 초 문자로 안내합니다.



 

이전글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연계형 돌봄교실 신청 안내
다음글 동원중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