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신입생 입학 관련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12.09 | 조회수 | 1057 |
첨부파일 |
|
||||
2021학년도 신입생 입학 관련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신입생 예비소집과 입학에 관련한 입학 원서 양식과 안내사항을 공지해 드리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취학통지서와 함께 모든 안내 서류를 나운2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취학통지서 배부할 때 같이 드립니다.
< 신입생 예비 소집 > 1. 예비소집 일시 : 2021년 1월 4일(월) 오후 1시 ~ 4시 2. 예비소집 방법 ☞ 본교 전관 2층 1학년 교실을 아동과 함께 직접 방문하여 접수(구비서류 갖추어 제출) ☞ 예비소집 시 아동 소재·안전 확인을 위해 대면이 원칙이며 학생 개별 면담은 실시하지 않음. ☞ 1학년 1반 : 남학생 접수 1학년 2반 : 여학생 접수 (선착순으로 접수) ☞ 입학허가 선서는 대표 학생 없이 전체 학생이 다 같이 선서하는 방법으로 운영합니다. 3. 구비서류 입학원서(증명사진부착), 추가 증명사진 1매(도서대출증에 활용), 취학통지서, 가족관계증명서 1부(아이의 이름으로 출력),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서, 돌봄교실 입반신청서(희망자), 방과후학교 정보 활용 동의서(전체)
< 반 편성 결과 발표 > 2021년 2월 19일(금) 오전 10시 학교 홈페이지(http://www.jinpo.es.kr) 공지사항에 탑재
< 신입생 입학식 > 2021년 3월 2일(화) 오전 10시 본교 강당(2층)
< 조기 입학 및 입학 연기 > 동주민센터에 12월 31일까지 학부모가 직접 신청함
< 협조 사항 > 1. 예비소집 당일 발열이나 기침 등 코로나 19 증상이 있는 경우 학교 방문 금지 2. 현관 입구에서 발열 체크 및 손 소독 실시
※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일정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이전글 | 2020학년도 코로나 예방 UCC 공모전 대상작품 |
---|---|
다음글 | 12.14.~12.28. 원격수업 및 등교수업일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