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학년도 학교예산 편성에 따른 의견 제출 안내 |
|||||
|---|---|---|---|---|---|
| 작성자 | 진봉초 | 등록일 | 25.12.05 | 조회수 | 0 |
| 첨부파일 |
|
||||
|
2026학년도 우리 학교 예산을 편성함에 있어 학부모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구하고자 합니다. 학부모님의 입장에서 학교가 자녀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해주었으면 좋을지 등 참신한 의견을 제출해 주시면 실현 가능성, 예산 가용성 여부 등을 종합 검토하여 가능한 한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의견수렴 기간 : 2025. 12. 5.(금) ∼ 2025. 12. 15.(월) □ 참여대상 : 학생,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등 □ 참여방법 : 설문지 의견 작성(뒷면) □ 제출방법 : 2025. 12. 15.(월)까지 -방법 1 : 행정실 제출 ⇒ 직접 제출 및 팩스 전송(FAX. 543-3917) -방법 2 : 학교홈페이지(https://school.jbedu..kr/jinbong) ⇒ [학교소식] - [행정실소식]-[예산참여방] - 의견서 탑재 ※ 문의사항 : 행정실(☏543-5663) 2025. 12. 5.
진봉초등학교장 |
|||||
| 다음글 | 2024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학교구성원 의견수렴을 위한 설문조사 실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