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6학년도 학교예산 편성에 따른 의견 제출 안내
작성자 진봉초 등록일 25.12.05 조회수 0
첨부파일

2026학년도 우리 학교 예산을 편성함에 있어 학부모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구하고자 합니다. 학부모님의 입장에서 학교가 자녀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해주었으면 좋을지 등 참신한 의견을 제출해 주시면 실현 가능성, 예산 가용성 여부 등을 종합 검토하여 가능한 한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수렴 기간 : 2025. 12. 5.() 2025. 12. 15.()

참여대상 : 학생,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등

참여방법 : 설문지 의견 작성(뒷면)

제출방법 : 2025. 12. 15.()까지

-방법 1 : 행정실 제출 직접 제출 및 팩스 전송(FAX. 543-3917)

-방법 2 : 학교홈페이지(https://school.jbedu..kr/jinbong) [학교소식] - [행정실소식]-[예산참여방] - 의견서 탑재

문의사항 : 행정실(543-5663)

2025. 12. 5.

진봉초등학교장

다음글 2024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학교구성원 의견수렴을 위한 설문조사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