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 교육과정 프로그램(숲&텃밭교육) 외부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진봉초 등록일 23.03.06 조회수 225
첨부파일

진봉초등학교 공고 제2023-2

2023학년도 위탁강사 모집 공고

2023년도 본교 교육과정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 위탁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분야

인원

수업 날짜 및 시간

기간(차시)

학년/인원

반편성

비고

·텃밭교육

1

월요일

(4시간)

2023.3.~2023.12.

(52시간)

3~6학년 10

2

운영 시간 및 기간은 협의 가능하며 또한 학교교육활동에 의하여 조정될 수 있음

2. 모집 세부 사항

일 정

비 고

강사모집 공고

2023.3.6.() ~ 3.10.()

*진봉초등학교 홈페이지 및 김제교육청 구인/구직에 공고

서류 접수 기간

2023.3.6.() ~ 3.10.()

16:00까지

*접수처 : 진봉초등학교 행정실

행정실에 직접 접수

(우편/팩스 및 인터넷 접수 불가)

서류심사

2023.3.13.()

* 본교 심사 위원회

* 서류 심사 통해 3배수 선정 후 합격자만

개별 통보

* 1명이 지원할 경우 적합 여부 판단

서류심사 결과 발표

2023.3.14.() 16:00

면접심사

2023.3.15.() 14:00

* 본교 심사 위원회

2023. 3. 15.() 14:00 교무실

심사결과 발표

2023.3.16.() 14:00

* 합격자 개별 통지

위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구분

평가 항목(영역)

비고

1차 평가

(제안서 평가)

강사 자격, 강사경력, 운영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소개서 평가 등), 교재 및 컨텐츠의 적정성 등

2차 평가

(면접 및 시연 평가)

지도능력, 평가 및 피드백 체제, 학생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 합격자 통보

1차 제안서 평가 :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2023. 3. 15.() 14:00 본교 교무실

. 계약 기간 : 2023. 3. 20.()2023. 12. 22.()(겨울방학 직전까지)

3. 지원 조건

. 각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법령 상 분야의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 본교 교육과정 내 프로그램 운영 계획에 맞추어 강의가 가능한 자

4. 제출 서류

. 응모 시 제출 서류

1) 분야별 운영 제안서 1(아래 붙임 파일 서식1)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2)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 계약 시 추가 제출 서류

1)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주 신고증 사본 중 택일 1, 주민등록증 1

2) 관련 자격증 사본 1(원본 지참)

3) 최종학력 증명서(졸업증서 사본) 1

4) 경력 증명서 및 관련 분야 실적 자료 등

5) 청렴이행서약서 1

6)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7) 통장사본 1

8)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

위 제출서류에 부적합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계약을 취소 또는 해지할 수 있음

5.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 및 기재 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제출된 서류 중 불합격된 지원자의 서류는 반환함

. 학교장과 1:1 계약이며 영리 업체(위탁업체, 용역업체, 학원 등)에 소속된 분은 본교와

이중 계약체결을 할 수 없음. 추후 이 사실이 발견되었을 경우 계약을 취소함

. 선정자가 계약 포기 시 심사집계 결과 차순위자로 계약을 추진함

. 서류 . 면접 심사 시 반드시 신분증을 소지하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진봉초등학교 교무실로 문의 바람 (교무실 : 543-3013)

2023. 3. 6.

진 봉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2023학년도 진봉초등학교 도서관 1차 도서구입예정 목록
다음글 2022귀속 연말정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