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교육과정 프로그램(놀이, 상담, 숲교육)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진봉초 등록일 22.02.14 조회수 401
첨부파일

진봉초등학교 공고 제2022-5

2022학년도 위탁강사 모집 공고

2022년도 본교 교육과정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위탁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분야

인원

수업 날짜 및 시간

기간(차시)

학년

/(예상)인원

반편성

비고

놀이

1

수요일

(2시간)

2022.3.~2022.12.

(28시간)

1~6학년 15

1

상담

1

목요일

(2시간)

2022.3.~2022.12.

(40시간)

1~6학년 15

2

숲교육

1

월요일

(4시간)

2022.3.~2022.12.

(40시간)

1~6학년 15

2

운영 시간 및 기간은 협의 가능하며 또한 학교교육활동에 의하여 조정될 수 있음

2. 모집 세부 사항

일 정

비 고

강사모집 공고

2022.2.14.() ~ 2.18.()

*진봉초등학교 홈페이지 및 김제교육청 구인/구직에 공고

서류접수기간

2022.2.16.() ~ 2.18.()

16:30까지

*접수처 : 진봉초등학교 행정실

행정실에 직접 접수

(주말 접수불가, 우편/팩스 및 인터넷 접수 불가)

서류심사

2022.2.22.()

* 본교 심사 위원회

* 서류 심사 통해 3배수 선정 후 합격자만

개별 통보

* 1명이 지원할 경우 적합 여부 판단

서류심사 결과 발표

2022.2.22.() 16:00

면접심사

2022.2.23.() 14:00

* 본교 심사 위원회

2022. 2. 23.() 14:00 ~

본교 교무실

심사결과 발표

2022.2.24.() 14:00

* 합격자 개별 통지

위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구분

평가 항목(영역)

비고

1차 평가

(제안서 평가)

강사 자격, 강사경력, 운영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소개서 평가 등), 교재 및 컨텐츠의 적정성 등

2차 평가

(면접 및 시연 평가)

지도능력, 평가 및 피드백 체제, 학생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 합격자 통보

1차 제안서 평가 :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2022. 2. 23.() 14:00 본교 교무실

. 계약 기간 : 2022. 3. 2.()2022. 12. 23.()(겨울방학 직전까지)

3. 지원 조건

. 각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법령 상 분야의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 본교 교육과정 내 프로그램 운영 계획에 맞추어 강의가 가능한 자

4. 제출 서류

. 응모 시 제출 서류

1) 분야별 운영 제안서 1(아래 붙임 파일 서식1)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2)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 계약 시 추가 제출 서류

1)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주 신고증 사본 중 택일 1, 주민등록증 1

2) 관련 자격증 사본 1(원본 지참)

3) 최종학력 증명서(졸업증서 사본) 1

4) 경력 증명서 및 관련 분야 실적 자료 등

5) 청렴이행서약서 1

6)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7) 통장사본 1

8)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

위 제출서류에 부적합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계약을 취소 또는 해지할 수 있음

5.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 및 기재 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제출된 서류 중 불합격된 지원자의 서류는 반환함

. 학교장과 1:1 계약이며 영리 업체(위탁업체, 용역업체, 학원 등)에 소속된 분은 본교와

이중 계약체결을 할 수 없음. 추후 이 사실이 발견되었을 경우 계약을 취소함

. 선정자가 계약 포기 시 심사집계 결과 차순위자로 계약을 추진함

. 서류 . 면접 심사 시 반드시 신분증을 소지하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진봉초등학교 교무실로 문의 바람 (교무실 : 543-3013)

2022. 2. 14.

진 봉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코로나19 관련 학생 교육자료 홍보 협조 요청(어린이 대상 키트 사용법, 방역수칙)
다음글 2021학년도 졸업장 수여식 간소화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