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민원바로처리센터 이용 안내 |
|||||
---|---|---|---|---|---|
작성자 | 채리 | 등록일 | 22.04.06 | 조회수 | 178 |
첨부파일 |
|
||||
교과서 질 관리 플랫폼 교과서민원바로처리센터(TIOS) 안내합니다.
■ 교과서민원바로처리센터(TIOS)는 교과용도서의 자율화, 다양화에 따라, 교과서에 관한 모든 민원을 체계적으로 통합해 관리하여 신속, 정확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내용 - 교과서 민원 처리 창구 통합 및 상담 센터 운영 - 교과서 질 관리(개선) 기구 운영 - 정보시스템 운영 및 개선, 보완 - 교과서 정보 서비스 향상 및 홍보
■ 민원신청방법 - 홈페이지: www.textbook114.com , www.교과서114.com - 모바일: m.textbook114.com - 콜센터: 1566-8572
자세한 내용은 첨부해드리는 리플릿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2학년도 학교폭력예방교육 운영 계획 |
---|---|
다음글 | 전북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 행정명령 알림('22.4.4.~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