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여자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교과서민원바로처리센터 이용 안내
작성자 채리 등록일 22.04.06 조회수 178
첨부파일

교과서 질 관리 플랫폼 교과서민원바로처리센터(TIOS) 안내합니다. 

 

 

교과서민원바로처리센터(TIOS)는 교과용도서의 자율화, 다양화에 따라,

  교과서에 관한 모든 민원을 체계적으로 통합해 관리하여 신속, 정확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내용

  - 교과서 민원 처리 창구 통합 및 상담 센터 운영

  - 교과서 질 관리(개선) 기구 운영

  - 정보시스템 운영 및 개선, 보완

  - 교과서 정보 서비스 향상 및 홍보

 

■ 민원신청방법

  - 홈페이지: www.textbook114.comwww.교과서114.com

  - 모바일:  m.textbook114.com

  - 콜센터: 1566-8572

 

 

자세한 내용은 첨부해드리는 리플릿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2학년도 학교폭력예방교육 운영 계획
다음글 전북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 행정명령 알림('22.4.4.~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