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대응 급식 도우미 채용 재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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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0.10.06 | 조회수 | 16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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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안중학교 공고 제 2020–18호 2020학년도 진안중학교 코로나-19대응 단기인력(급식 도우미)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재공고 합니다. 2020년 10월 6일 진 안 중 학 교 장
◦ 계약기간: 2020.10.14.(수) ~ 2021.02.09.(화) (3개월) ※ 근무기간: 총 3개월 (방학 전)2020.10.14.(수)~2020.12.31.(목), (방학 후)2021.02.01.(월)~2021.02.09.(화) ▸ 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근무(방학 중에는 근무하지 않음) ▸ 비급식일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 근무시간: 1일 4시간 근무 (10:30 ~ 15:00) 휴게시간 30분 (14:30~15:00) ◦ 근무형태: 단기계약직(1일 4시간, 주5일제) ◦ 보수: 시급제(8,590원), 4대보험, 주차, 월차, 부대경비 (5,000원/일) 추가지급 ◦ 채용공고일 기준, 만18세 이상의 근로 능력이 있는 자 ◦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제16조) 채용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별도 자격증 해당 없음 ◦ 주지 제한: 채용시험 공고일부터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 또는 국내 거소 신고(재외국민 에 한함)가 전라북도로 되어있는 자(동 기간 중 주민등록말소 및 거주불명으로 등록된 사 실이 없어야 함)
응시원서 접수 서류
2. 최종 합격자 제출 서류
◦ 접수방법 : 직접 제출 ◦ 접수기간 : 2020.10.6.(화)~ 2020.10.12.(월) 11:00 ◦ 접수장소 : 진안중학교 행정실 ◦ 채용방법 :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한하여 2차 면접 실시 ◦ 면접 일자 및 장소 : 2020.10.12.(월) 11:30, 본교 회의실 ◦ 합격자 발표 : 2020.10.12.(월) 13:00, 본교 홈페이지
1. 응시 희망자는 결격 사유 등 적합 여부를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2.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또는 누락, 유효기간 미확인, 자격 미비자의 응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3. 합격자 통지 및 근로계약 체결 후라도 거주지, 채용신체검사, 보건증, 범죄경력조회 등을 통하여 채용 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타 학교 동일직종에 채용계약 체결이 선행된 경우 등 제한사유에 해당 할 경우 합격 및 채용이 취소처리 됩니다. 4.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합격자를 발표한 날로부터 60일 이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으며,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환처리 됩니다. 기한 내 반환 청구를 하지 않은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붙임3] 5. 지원서 접수 결과 지원자가 채용예정 인원 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안중학교 행정실(☎433-2131) 및 급식실(☎ 070-4398-1032)로 문의 하 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응시원서 1부. 2. 개인정보취급 동의서 1부. 3.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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