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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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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안중학교 가족들에게 전하는 공지사항입니다
코로나-19대응 급식도우미 채용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0.09.29 조회수 172
첨부파일

진안중학교 공고 제 202016

 

 

2020학년도 진안중학교 코로나-19대응 단기인력(급식 도우미)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 합니다.

2020929

진 안 중 학 교 장

(null)

 

채용분야

채용인원

담 당 업 무

비 고

단기간 급식도우미

1

o 배식보조, 식당 소독, 줄서기(거리유지),

석 관리 등 조리 이외의 단순 업무

o 명시된 업무 이외에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20시간

(시급제)

 

계약기간: 2020.10.12.() ~ 2021.02.08.() (3개월)

근무기간: 3개월 (방학 전)2020.10.12.()~2020.12.31.(),

(방학 후)2021.02.01.()~2021.02.08.()

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근무(방학 중에는 근무하지 않음)

비급식일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근무시간: 14시간 근무 (10:30 ~ 15:00) 휴게시간 30(14:30~15:00)

근무형태: 단기계약직(14시간, 5일제)

보수: 시급제(8,590), 4대보험, 주차, 월차, 부대경비 (5,000/) 추가지급

 

채용공고일 기준, 18세 이상의 근로 능력이 있는 자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16) 채용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별도 자격증 해당 없음

주지 제한: 채용시험 공고일부터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 또는 국내 거소 신고(재외국민

에 한함)전라북도되어있는 자(동 기간 중 주민등록말소 및 거주불명으로 등록된 사 실이 없어야 함)

 

응시원서 접수 서류

제출서류

세부내용

1

신분증

본인 확인용

2

[붙임1]응시원서

컬러사진 2매 포함(, 응시원서에 사진파일을 포함하여 컬러인쇄한 경우 제출하지 않아도 됨)

3

[붙임2]개인정보취급 동의서

개인정보취급 동의

2. 최종 합격자 제출 서류

제출서류

세부내용

1

주민등록초본(주소변동내역 포함)

공고일 이후 발급한 것

주민번호 뒷자리가 표시되지 않도록 발급

2

기본증명서

3

채용신체검사서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로 발급받을 것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받은 것

공무원채용신체검사규정 제3조에 의한

의료기관에서 발급한 것에 한함.

4

보건증(건강진단결과서)

장티푸스, 폐결핵 검사 등

5

통장사본(본인명의)

급여지급계좌

6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채용결격여부(범죄 전력 등) 조회

7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채용결격사유 부존재 확인

8

겸업확인서

해당자에 한함

9

[붙임3]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서류 반환 필요 시

 

접수방법 : 직접 제출

접수기간 : 2020.09.28.()~ 2020.10.05.() 11:00

접수장소 : 진안중학교 행정실

채용방법 :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한하여 2차 면접 실시

면접 일자 및 장소 : 2020.10.05.() 11:30, 본교 회의실

합격자 발표 : 2020.10.05.() 12:00, 본교 홈페이지

 

1. 응시 희망자는 결격 사유 등 적합 여부를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2.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또는 누락, 유효기간 미확인, 자격 미비자의 응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3. 합격자 통지 및 근로계약 체결 후라도 거주지, 채용신체검사, 보건증, 범죄경력조회 등을 통하여 채용 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타 학교 동일직종에 채용계약 체결이 선행된 경우 등 제한사유에 해당 할 경우 합격 및 채용이 취소처리 됩니다.

4.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에 따라 합격자를 발표한 날로부터 60일 이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으며,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환처리 됩니다. 기한 내 반환 청구를 하지 않은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붙임3]

5. 지원서 접수 결과 지원자가 채용예정 인원 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안중학교 행정실(433-2131) 및 급식실(070-4398-1032)로 문의 하

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응시원서 1.

2. 개인정보취급 동의서 1.

3.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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