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교육환경개선공사 교육시방서 작성을 위한 학교구성원 의견 수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02.25 | 조회수 | 405 |
첨부파일 |
|
||||
2020년도 우리학교 교육환경개선사업 추진에 따른 시설공사 교육시방서 작성을 위한 학교구성원들의 의견을 다음과 같이 수렴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의견수렴 대상: 교직원, 학생,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등 2. 의견수렴 방법: 학교구성원 협의회, 학교홈페이지 수요 조사 3. 의견수렴 기간: 2020. 2. 25.(화)~2020. 2. 26.(수) 4. 협의회 일정(학교 방문자에 한함) 가. 학생 협의회 - 일시 및 장소: 2020. 2. 26.(수) 14:00, 본관 1층 교수학습센타 나. 학부모 협의회 - 일시 및 장소: 2020. 2.26.(수) 15:00, 본관 1층 교수학습센타 5. 협의내용: 2020년도 교육환경개선 시설공사 설계에 따른 교육수요자 의견 수렴 |
이전글 | 2020학년도 전편입학 및 재입학 업무시행계획 및 개정사항 |
---|---|
다음글 | 2020학년도 학업중단숙려제 운영 계획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