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수능 원서 접수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19.08.21 | 조회수 | 740 |
첨부파일 |
|
||||
1. 신청 기간 : 2019.8.22.(목)~9.6.(금) 09:00~17:00 2. 신청 장소 : 4층 상담실 3. 원서 접수 신청 순서 1) 행정실(1층)에 가셔서 졸업증명서를 떼어 옵니다. 2) 상담실(4층)에서만 원서 접수가 가능하오니 상담실에서 학년부장 선생님을 기다리셔야 합니다. 3) 사진, 신분증, 응시수수료(면제대상자는 첨부서류)가 필요하며 반드시 본인이 작성해야 합니다. 4) 졸업생 접수신청대장을 작성합니다. 5) 응시원서 기초 자료를 작성합니다. 6) 응시원서를 교부 받으면 반드시 내용을 확인합니다. 7) 이상이 없으면 사진을 부착하고 날인을 합니다. 8) 응시원서를 제출하고 응시수수료를 납부합니다. 9) 영수증과 함께 간인 날인된 접수증을 받으면 접수가 완료됩니다. 10)수능 시험 전날 학교에 와서 접수증을 제출하고 수험표를 교부받습니다. ※ 탐구 과목 선택 시 반드시 오름차순(낮은 번호에서 큰 번호 순서)으로 선택과목명을 올바로 기재하였는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 부득이하게 본인이 접수를 하지 못할 시에는 직계가족에 한해서 대리접수 서약서를 작성하고 접수할 수 있습니다. 직계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가족관계증명서나 주민등록등본이 반드시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
이전글 | 2019학년도 과학이슈탐색보고서 작성 행사 운영 계획 |
---|---|
다음글 | 전북도교육청 대입 수시 대면 진학상담실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