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학교우우급식 신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3.31 | 조회수 | 311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께. 2021학년도 학교우유급식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우유급식을 희망하는 경우 아래 내용을 잘 살펴보시고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유급식은 1년단위로 운영되니, 중간에 추가·취소 변동이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로 인한 등교상황, 학사일정에 따라 우유급식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 후에는 우유 대금을 반환해 드릴 예정입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납품업체 : 서울우유 완산대리점 2. 우유단가 : 375원/개당 3. 급식기간 : 2021.4.12. ~ 2021.12.30.(160개)
4. 우유대금 :
5. 희망 신청서 제출 : 2021.4.2.(금) 12:00 마감 (학교종이앱으로 신청) ※기일 내 신청하지 않으면 희망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하며, 추가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6. 우유대금 인출기간 : 2021.4.12 ∼ 4.30 (스쿨뱅킹 계좌납부)
|
이전글 | 우리학교 교통안전생활 안내 |
---|---|
다음글 | 수두 및 유행성 이하선염 등 감염병예방 및 관리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