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여름방학 실시 예정이던 본관 석면해체제거 공사(전주교육지원청 발주)일정 변경으로 2학기 교육과정 변경이 발생하여 안내드리오니 자녀교육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시설공사가 안전하게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석면 해체 제거 관련 변동된 작업현황을 본 공지사항에 추가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연 일 계속되는 폭염에도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여름방학공사 : 본관 3,4층, 강당 석면해체제거 및 건축공사, 아스콘 포장공사 ▶석면 해체제거공사 일정 변경 및 2학기 교육과정 변경 운영 석면해체제거 공사 당초 계획 | 석면해체제거 공사 변경 계획 | ◾본관 4개층, 강당 석면해체제거 공사 | ◾여름방학 본관 3-4층, 강당 실시 ◾겨울방학 본관 1-2층 실시 | ※ 석면 해체 제거 작업 일정 변경 사유 -당초 여름방학 중 본관동, 강당동 전체면적(4,082㎡) 철거 예정이었으나, 공사계약 후 각 업체 측 일정조회 결과 방학기간 대비 작업물량 과다로 방학기간 내 완공이 어려워 금회 공사 시 본관동 3,4층 및 강당동 철거 후 겨울방학 중 잔여 물량 철거 -전주교육지원청- | 2018학년도 교육과정 운영 당초 계획 | 2018학년도 교육과정 운영 변경 계획 | ◾여름방학 돌봄교실 미운영 | ◾여름,겨울방학 돌봄교실 미운영 | ◾여름방학 방과후학교 미운영 | ◾여름,겨울방학 방과후학교 미운영 | ◾여름방학 프로그램(도서관,스포츠,영어)미운영 | ◾여름,겨울방학프로그램(도서관,스포츠,영어)미운영 |
※위 일정은 2학기 교육과정 운영및 공사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석면해체제거 공사 교실(본관 3, 4층/ 강당)
4층 (뒤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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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 자료실1 | 학습 자료실2 |
| 연 구 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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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층 (운동장쪽) | 시청각실 | 영어실 | 국악실 | 4-2 | 4-1 | 계단 | 6-1 | 6-2 | 방과후실 | 방과후실 | 3층 (운동장쪽) | 영어전용실 | 방과후실 | 3-3 | 3-2 | 3-1 | 계단 | 5-1 | 5-2 | 5-3 | 방과후실 | 3층 (뒤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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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담실 | 빈실 |
| 연 구 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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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면해체제거 업자 : 토성토건(주)
▶감리인 : 온건축사무소 ▶석면해체제거 공사 관계자 및 학부모 모니터단 활동 1차 (2018.07.20.10시전일초) : 석면 해체 제거 모니터단 일정 협의 2차 (2018.07.30.10시전일초) : 집기이동및사전청소모니터링 -학부모모니터단,시민단체 3차 (2018.08.04.15시전일초) : 비닐보양 모니터링-학부모모니터단,시민단체 4차 (2018.08.08.15시전일초) : 강당 잔재물조사-학부모모니터단, 시민단체, 전문가 5차 (2018.08.20.10시전일초) : 본관3,4층 잔재물조사-학부모모니터단,시민단체,전문가- 6차 (2018.08.23.10시전일초) : 본관3, 4층 2차 잔재물조사 -학부모모니터단,시민단체,전문가- ※본관 3,4층 잔재물조사 결과 석면해체 시공업체에 2일간 정밀청소(8월20일-21일) 요청함. ※정밀청소후 8월23일 모니터단 2차 석면 잔재물조사 실시 결과에 따라 개학 및 개학 이후의 학사일정 안내 예정임 --8월30일(목) 개학 하지 못함-- 일정 | 작업내용 | 모니터단 일정 | 비고 | 7월27일(금) ~ 7월30일(월) | ◾집기 이전 및 사전청소 | ◾7월30일 10시 집기이전 및 사전청소 점검 | ◾교실 개인물품 및 교실 가구안의 물건을 이사용 운반상자에 넣어 교실에 두면, 교실내 기물 일체와 함께 업체 이동 ◾교실 전기기구코드선 뽑아 놓기 ◾캡스를 제외한 천정의 각종 시설(소방 등) 업체 제거 ◾벽면배선 케이블 타이 정리 ◾강당 물품 업체 이동 | 7월31일(화) ~ 8월2일(목) 변경 8월3일(금)
8월4일(토) | ◾비닐보양
| ◾8월2일15시 비닐보양 점검 변경 ◾8월3일15시
비닐보양 점검
◾8월4일15시 비닐보양 점검 | ◾스모그테스트 ◾음압기테스트 ※비닐보양 일정 변경사유 폭염으로인하여 비닐보양 작업소요 시간이 더 필요함. | 8월3일(금) 변경 8월4일(토)
8월5일(일) ~ 8월10일(금) 변경 8월11일(토)
8월12일(일)
8월14일
(화)
8월12일 (일) | ◾전기시설 및 천정냉난방기 제거 ◾석면텍스 및 천정틀 제거 | 추가 ◾8월6일10시 1차 석면 잔재물조사(강당) 변경 ◾8월8일(수) 15시 강당석면잔재물조사 추가조사 | ※강당 후속 건축공사실시 때문에 강당 석면잔재물조사 먼저 실시함. 전문가포함. | 8월11일(토) 변경 8월12일(일)
8월13일(일)
8월15일
(수)
8월13일
(월)
8월20(월) ~ 8월13일(월) 변경 8월14일(화)
8월15일(수)
8월20일
(월)
8월21일(화) | ◾정밀청소 8월13일, 14일, 15일실시 | ◾8월13일 10시 잔재물 조사 변경 ◾8월14일 10시
잔재물 조사
◾8월20일10시 본관 3,4층 석면 잔재물 조사 ◾8월23일10시 본관 3,4층 2차 석면 잔재물 조사 ◾8월23일14시-18시20분 시청각실, 영어전용실, 6-1, 6-2 교실 공기질 농도(석면) 축정
| 전문가 및 시민단체 모니터단 ※정밀청소실시 2일에서 연장 8월23일 시청각실, 영어 전용실, 6-1, 6-2 반에서추가 실시한 공기중 석면 농도 측정 결과 <검출한계> 미만으로 분석되어 석면 농도기준인 <0.01개/cm3> 이하로 분석 됨. | 8월14일(화) 변경 8월15일(수)
8월16일
(목)
8월21일(화)
8월24(금) ~ 8월22일(수) 변경 8월23일(목)
8월24일
(금)
8월29일
(수) ?
9월5일(수) | ◾무석면택스및 천정틀설치 ◾led 전기공사, 건축공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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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월6일(목) - 9월10일(월) | ◾준공청소 9월6일(목)-7일(금) ◾집기 원 교실로 이동 9월8일(토) ◾2,3,4,층 청소/ 교실 컴퓨터및학습기기연결 9월10일(월) |
| | 8월30일(목)
변경 9월11일(화) | ◾개학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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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면공사일정변동으로 개학을 연기할 예정/ 자세한일정은 8월20일 이후 안내 |
※전일초 학부모 모니터단 : 운영위원장1명, 학교운영위위원회 학부모임원 5명, 학부모회 임원3명 9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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