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전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석면해체제거작업현황 및 2학기 교육과정 변경 안내
작성자 전주전일초 등록일 18.07.25 조회수 754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여름방학 실시 예정이던 본관 석면해체제거 공사(전주교육지원청 발주)일정 변경으로 2학기 교육과정 변경이 발생하여 안내드리오니 자녀교육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시설공사가 안전하게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석면 해체 제거 관련 변동된 작업현황을 본 공지사항에 추가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연 일 계속되는 폭염에도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여름방학공사 : 본관 3,4층, 강당 석면해체제거 및 건축공사, 아스콘 포장공사

석면 해체제거공사 일정 변경 및 2학기 교육과정 변경 운영

석면해체제거 공사 당초 계획

석면해체제거 공사 변경 계획

본관 4개층, 강당 석면해체제거 공사

여름방학 본관 3-4, 강당 실시

겨울방학 본관 1-2층 실시

석면 해체 제거 작업 일정 변경 사유

-당초 여름방학 중 본관동, 강당동 전체면적(4,082) 철거 예정이었으나, 공사계약 후 각 업체 측 일정조회 결과 방학기간 대비 작업물량 과다로 방학기간 내 완공이 어려워 금회 공사 시 본관동 3,4층 및 강당동 철거 후 겨울방학 중 잔여 물량 철거 -전주교육지원청-

2018학년도 교육과정 운영 당초 계획

2018학년도 교육과정 운영 변경 계획

여름방학 돌봄교실 미운영

여름,겨울방학 돌봄교실 미운영

여름방학 방과후학교 미운영

여름,겨울방학 방과후학교 미운영

여름방학 프로그램(도서관,스포츠,영어)미운영

여름,겨울방학프로그램(도서관,스포츠,영어)미운영

위 일정은 2학기 교육과정 운영및 공사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석면해체제거 공사 교실(본관 3, 4층/ 강당)

 

4

(뒤쪽)

학습

자료실1

학습

자료실2

4

(운동장쪽)

시청각실

영어실

국악실

4-2

4-1

계단

6-1

6-2

방과후실

방과후실

3

(운동장쪽)

영어전용실

방과후실

3-3

3-2

3-1

계단

5-1

5-2

5-3

방과후실

3

(뒤쪽)

전담실

빈실

강당-출입구, 무대, 샤워실등


석면해체제거 업자 : 토성토건(주)


감리인 : 온건축사무소

 

석면해체제거 공사 관계자 및 학부모 모니터단 활동  

1(2018.07.20.10시전일초) : 석면 해체 제거 모니터단 일정 협의

2(2018.07.30.10시전일초) : 집기이동및사전청소모니터링 -학부모모니터단,시민단체

3차 (2018.08.04.15시전일초) : 비닐보양 모니터링-학부모모니터단,시민단체

4차 (2018.08.08.15시전일초) : 강당 잔재물조사-학부모모니터단, 시민단체, 전문가

5차 (2018.08.20.10시전일초) : 본관3,4층 잔재물조사-학부모모니터단,시민단체,전문가-

6차 (2018.08.23.10시전일초) : 본관3, 4층 2차 잔재물조사 -학부모모니터단,시민단체,전문가-

본관 3,4층 잔재물조사 결과 석면해체 시공업체에 2일간 정밀청소(8월20일-21일) 요청함.

정밀청소후 8월23일 모니터단 2차 석면 잔재물조사 실시 결과에 따라 개학 및 개학 이후의 학사일정 안내 예정임

 

--8월30일(목) 개학 하지 못함--

 

일정

작업내용

모니터단

일정

비고

727()

~

730()

집기 이전 및 사전청소

73010

집기이전 및

사전청소 점검

교실 개인물품 및 교실 가구안의 물건을 이사용 운반상자에 넣어 교실에 두면, 교실내 기물 일체와 함께 업체 이동

교실 전기기구코드선 뽑아 놓기

캡스를 제외한 천정의 각종 시설(소방 등) 업체 제거

벽면배선 케이블 타이 정리

강당 물품 업체 이동

731()

~

82()

변경

83()

8월4일(토)

비닐보양

8215

비닐보양 점검

변경

8315

비닐보양 점검

8415

비닐보양 점검

 

스모그테스트

음압기테스트

비닐보양 일정 변경사유

폭염으로인하여 비닐보양 작업소요 시간이 더 필요함.

83()

변경

84()

8월5일(일)

~

810()

변경

811()

8월12일(일)

8월14일

(화)

8월12일

(일)

전기시설 및 천정냉난방기 제거

석면텍스 및 천정틀 제거

추가

8610

1차 석면 잔재물조사(강당)

변경

8월8일(수)  15강당석면잔재물조사

추가조사

강당 후속 건축공사실시 때문에 강당 석면잔재물조사 먼저 실시함. 전문가포함.

811()

변경

812()

8월13일(일)

8월15일

(수)

8월13일

(월)

8월20(월)

~

813()

변경

814()

8월15일(수)

8월20일

(월)

8월21일(화)

정밀청소

8월13일, 14일, 15일실시

81310

잔재물 조사

변경

81410

잔재물 조사

82010본관 3,4층 석면 잔재물 조사

 

82310본관 3,4층 2차 석면 잔재물 조사

 

82314시-18시20분 시청각실, 영어전용실, 6-1, 6-2 교실 공기질 농도(석면) 축정

 

 

 

 

 

 

전문가 및 시민단체 모니터단

 

정밀청소실시 2일에서 연장

 

 

 

 

 

 

 

 

 

 8월23일 시청각실, 영어 전용실, 6-1, 6-2 반에서추가 실시한 공기중 석면  농도 측정 결과  <검출한계> 미만으로 분석되어 석면 농도기준인 <0.01개/cm3> 이하로  분석 됨.

814()

변경

815()

8월16일

(목)

8월21일(화)

8월24(금)

~

822()

변경

823()

8월24일

(금)

8월29일

(수) ?

9월5일(수)

무석면택스및 천정틀설치

led 전기공사, 건축공사

9월6일(목)

-

9월10일(월)

준공청소

9월6일(목)-7일(금)

집기 원 교실로 이동 9월8일(토)

2,3,4,층 청소/ 교실 컴퓨터및학습기기연결  9월10일(월)

 

830()

변경

9월11일(화)

개학일

※석면공사일정변동으로 개학을 연기할 예정/ 자세한일정은 8월20일 이후 안내

전일초 학부모 모니터단 : 운영위원장1, 학교운영위위원회 학부모임원 5, 학부모회 임원39

이전글 2018학년도 학년별 여름방학계획서
다음글 2018 완산(완산·삼천·평화·서신·효자) 도서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