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및 운영 규정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5.03.20 조회수 50
첨부파일

 

가정에 행복과 평온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학교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배려에 감사드리며,

2025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당선자를 안내합니다.

 

○ 2025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구성

 회장: 김○ (3학년 학부모님)

 부회장: 김○ (1·2학년 학부모님)

 감사: 남○ (1학년 학부모님)

 간사: 이○ (1학년 학부모님)

 

아울러 2025학년도 학부모회 운영 규정을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 

학부모회는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학부모회 매뉴얼에 따라 운영됩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정일중학교 교무실(063-530-3570)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이전글 2025학년도 과학의 달 행사 운영 안내
다음글 교육부 주관 '고교학점제 학부모 대상 온라인 설명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