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예비 소집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1.24 | 조회수 | 104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신입생 여러분, 반갑습니다. 정일중학교 예비 소집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통학버스 수요 조사를 위하여 신입생 예비 소집일이 변동 되었음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일정 및 장소 1. 일시: 2025. 2. 5. (수), 오후 3시 10분 2. 장소: 본교 1학년 교실 (후관 1층) ※ 임시 반 학생 명단은 소집 당일 본관 및 후관 입구에 부착 3. 일정 15:10 ~ 15:20 출석 확인, 중학교 배정통지서 및 신입생 기초 자료 수거 15:20 ~ 15:40 학교생활 시 기본사항, 유의사항 안내 15:40 ~ 16:00 추후 일정 안내, 교과서 배부 후 귀가
■ 준비물 1. 중학교 배정 통지서 2. 교과서 수령용 가방 3. 개인 필기구, 개인 실내화 4. 신입생 기초 자료 (조사 링크: https://forms.gle/rcVGCcqoshFUupaP6) (아래 방법 중 택 1)
■ 중요 안내사항 1. 선택 과목은 변경이 불가하므로 신중하게 선택하여 주십시오. 2. 예비 소집일에 참석이 어려울 경우, 신입생 기초 자료 제출 후 연락하여 주십시오. (063-530-3570, 공휴일 제외) 3. 통학버스를 신청하는 학생은 반드시 '통학버스 신청 가정통신문'을 읽은 후 설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조사 링크: https://forms.gle/tr8q7of8aeJ2juMAA) (아래 방법 중 택 1)
■ 기타 안내사항 1. 교복은 공동 구매 및 현물 지원이 원칙이며, 개별 구매 학생은 지원 불가합니다. (현금 지원 불가) 2. 보호자께서는 학생이 만 11~12세까지 받아야 하는 예방 접종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 예비 소집일 배부하지 않은 교과서 및 선택 과목 교과서는 3월 4일 배부할 예정입니다.
|
다음글 | ★ 2024년 귀속 교직원 연말정산 자료등록 및 제출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