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중학교 조리실무사 대체인력(1년) 채용 재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11.01 | 조회수 | 87 | ||||||||||||||||||||||||||||||||||||||||||||||||||||||||||||||||||||||||||||||||||||||||||||||||||||||||||||
첨부파일 |
|
||||||||||||||||||||||||||||||||||||||||||||||||||||||||||||||||||||||||||||||||||||||||||||||||||||||||||||||||
Ⅰ. 채용 사유 ○ 2023.12.1.자 육아휴직에 따른 결원인력 충원(행정지원과-21436, 2023.10.23.) ○ 교육공무직원 결원 현황
Ⅱ. 채용 계획 1. 채용 개요
2. 근무조건 가. 신분: 조리실무사 대체 기간제 노동자 나. 기간: 2023.12.1. ~ 2024.11.30. (1년) - 계약 기간 만료 시 원칙적으로 계약 종료 - 계약 중이라도 원 노동자의 복직 또는 퇴직에 따른 무기계약직 노동자 발령 시 계약 종료 다. 보수(방학중 일할 계산 적용) - 기본급: 월 1,918,000원 - 각종 수당: 교육공무직원 처우개선 지침에 따라 지급 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라. 근무시간: 1일 8시간, 주 40시간(방학 중 비상시 근무) ※ 전라북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종합운영계획 및 지침에 따라 변동 가능 3. 응시자격 가. 응시연령: 채용공고일 현재 만18세 이상, 만 60세 미만인 자 나. 거주지 제한: 공고일 전일(前日)부터 면접일까지 계속하여 본인의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전라북도 정읍시로 되어 있는 사람 다. 성별 제한 없음 라. 유효기간 이내의 보건증 필요 마. 응시 결격사유 (적용기준일: 면접시험일) -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제16조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
Ⅲ. 심사 방법 1. 1차 시험: 서류심사(40점) 가. 평정요소: 근무경력(20), 관련 자격증(20) 나. 서류심사기준표에 따라 채점하고 3배수 이내로 선발 다. 동점자 발생 시 3배수를 초과하더라도 동점자 모두를 1차 합격자로 결정 라. 1차 서류 심사하여 2차 시험인 면접대상자를 선정하고,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2. 2차 시험: 면접심사(60점) 가. 면접장소: 정일중학교 토론학습실 (대기장소: 행정실) ※ 시험 당일 응시표, 신분증을 지참하고 10분 전까지 대기 장소에 도착 나. 면접대상: 1차 서류 합격자 라. 면접위원: 3~4명(비공개) 3. 최종 합격자 결정 가. 발표 방법: 학교 홈페이지 공지, 합격자 개별 통보 다. 결정 방법: 합격자 결정은 1차 서류심사 점수와 2차 면접심사 점수를 합산하여60점 이상인 평점 상위자 순으로 채용 인원을 합격 결정 라. 최종합격 동점자 처리기준 - 1순위: 2차 면접심사 점수가 높은 자 - 2순위: 1차 서류심사 점수가 높은 자 마.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에도 임용결격사유, 채용신체검사 등에서 불합격 판정받은 경우 합격을 취소하며,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정일중학교의 결정에 따름. 4. 평가기준
가. 서류심사(40점)
나. 면접심사(60점): 면접심사위원으로부터 받은 평점의 평균으로 채점
Ⅳ. 시험 일정
Ⅴ. 응시원서 및 서류 제출 1. 제출기간: 2023.11.01.(수)~2023.11.06.(월) 15:00(공휴일과 주말 제외) 2. 제출장소: 정일중학교 행정실(전북 정읍시 충정로 511) 3. 제출방법: 응시원서와 서류를 작성하여 본인이 직접 제출 4. 제출서류
Ⅵ. 응시자 유의사항 1.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우선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누락, 유효기간, 자격미비 등에 따른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3. 최종합격자 통지 및 노동(근로)계약서 체결 후라도 자격증, 거주지, 범죄 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 처리 됩니다. 4.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 날로부터 14일 이후 60일 이내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기한 내 반환 청구하지 않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5. 원서제출 결과 응시인원이 채용예정인원과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응시자는 1.2차 시험에 응해야 하며, 응하지 않을 경우 선발하지 않습니다. 6. 응시인원이 채용예정인원과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1.2차시험 합격기준에 미달한 경우 선발하지 않습니다. 7. 공고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학교 홈페이지에 공고합니다. 8.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일중학고 행정실(☎063)530-3561)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응시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3. 공정채용확인서 1부. 4. 겸업확인서 1부. 5. 채용결격사유 부존재 확인서 1부. 6.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7.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8. 조리실무사 채용 1차 서류 심사표 1부. 9. 조리실무사 채용 1차 서류 심사 총괄표 1부. 10. 조리실무사 면접 질문지(예시) 1부. 11. 조리실무사 채용 2차 면접 심사표 1부. 12. 조리실무사 채용 2차 면접 심사 총괄 점수표 1부. 13. 조리실무사 채용 종합 심사 집계표 1부. 14.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1부. 15. 교육공무직원 채용서류 반환 청구 고지 1부. 끝. |
이전글 | 2023학년도 2차 학교도서관 도서 구입 예정 목록 |
---|---|
다음글 | 학부모 대상, 「2028 대학입시제도 개편 시안」설명회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