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정일중학교 기간제 영양교사 채용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3.03.10 조회수 355
첨부파일

정일중학교 공고 제2023-18

 

2023학년도 정일중학교에 근무할 기간제교사를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합니다.

1. 채용과목 및 응모 자격

채용구분

인원

계약기간

응모자격

영양교사

1

2023. 3.15.~2023. 4.28.

(영양과목) 교원자격증 소지자

2. 근무조건

임용권자 : 정일중학교장

계약기간 : 2023. 3.15.~2023. 4.28. (1개월 15)

보수 : 공무원보수규정8조에 따라 산정된 호봉의 봉급 지급(계약기간 내 고정급)

(다만, 기간제교원의 봉급 지급에 관한 예규에 따라 명예퇴직교원은 14호봉을 넘지 못함)

근무시간 : 18시간 (08:30~16:30)

복무 : 전라북도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적용 및 국가공무원 복무규정준용

3. 채용의 제한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 불가(필수 확인내용)

?「국가공무원법33(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법10조의3(채용의 제한) 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 임용령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사람

?「사립학교법54조의3 5항 해당하는 사람

?「아동복지법29조의3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인 사람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 계약이 해지되어 현재 채용제한된 사람

각종 비위사건, 업무태만 등으로 인해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정년퇴직교원(다만, 1, 2차 공개채용 기간을 준수하여 모집에도 불구하고 지원자가 없어

교육청으로부터 채용 승인을 받은 경우는 예외 )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사람

4. 전형방법

. 1차 시험: 서류전형

. 2차 시험: 면접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정성 검증

5. 제출서류

. 서류전형 응시자 제출서류

응시원서 1. (붙임서식,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반드시 기재)

자기소개서 1. (붙임서식)

6. 서류접수 및 전형일정

. 원서접수

접수기간: 2023. 3.10.()~ 3.13.(), 4일간(, 일요일 포함)

접수장소: 정일중학교 전자우편, 우편(등기) 방문 접수를 지양합니다.

접수방법: 전자우편(주소: wjddlfduwnd@daum.net, 스캔본 제출, 면접 시 원본 제출)

(매우 중요) 전자우편 또는 등기우편 발송 후, 교무실로 신청 내용 연락(530-3570)

신청 건이 누락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임

. 1차 시험(서류전형) 합격자 발표(개별 전화 통지) 예정일: 2023. 3.14.() 11:00

. 2차 시험(면접) 예정일 : 2023. 3.14.() 15:10

일시 및 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에게만 개별 통보

면접서류: 1)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등을 지참해야 함

2)교원자격증 사본 등 응시원서에 작성한 모든 내용 입증자료

(서류 모두 확인만 가능, 확인 후 바로 응시자에게 반환)

7. 합격자 발표

. 최종합격자 발표 : 2023.03.14.() 16:00

.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교원자격증 사본 또는 자격 인정 조서 사본 1.

주민등록 초본(병적 포함) 1.

최종학력증명서(졸업증명서) 사본 1. (원본 지참)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및 성범죄·아동학대 전력조회 동의서 1.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유효기간 1년 이내) 1.

초임호봉획정을 위한 경력기간 합산신청서(모든 경력은 주당 실근무시간 확인) 1.

호봉획정을 위한 경력증명서(학원강사사실확인서 제출 시 근로소득세 납입증명서

또는 4대보험 납입확인서 등 객관적 증명자료 함께 제출)

통장 사본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평가동의서

8. 유의사항

신규임용대기자 또는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재자(미경력 확인서 제출자 포함)는 우선 임용될 수 있습니다.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합니다.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최종합격자 외 모든 지원자는 채용서류 원본을 반환요청할 수 있음을 안내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일중학교(530-357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3학년도 정일중학교 학생 포상 규정
다음글 [공고] 2023학년도 정일중학교 교복 학교주관구매 업체 선정 입찰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