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2023학년도 정일중학교 교복 학교주관구매 업체 선정 입찰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3.10 | 조회수 | 409 | ||||||||||||
첨부파일 |
|
||||||||||||||||
1. 공고문 및 사양서: 붙임 파일 참고 2. 입찰 요약 안내
입찰건명 2023학년도 정일중학교 교복(동복. 하복) 학교주관구매 업체 선정 구매예정수량 동복, 하복 각 121벌(입학 예정인원, 남학생 64명, 여학생 57명) ※구매 수량은 예정수량이며 추후 신청 학생 수(신입생포함)에 따라 구매수량 최종 확정 구성품목 및 규격 붙임‘정일중학교 교복 사양서’참조 기초금액 금271,000원 (부가세 24,636원 포함)
*교복 1벌 기준가격은 품목별 상한가격으로 각 부속물, 치수재기 등 포함가격임. 제안서 제출기간 및 방법 제출기간: 2023. 3. 9.(목) 10:00 ~ 3. 20.(월) 10:00 ※평일 09:00~16:30, 토·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제출장소: 본교 행정실 제출방법: 방문 인편 제출(우편제출 불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방법 제출기간: 2023. 3. 9.(목) 10:00 ~ 3. 20.(월) 10:00 제출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제출방법: 전자제출 ※ 단가구매계약이므로 반드시 단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블라인드 심사) 2023. 3. 22.(수) 15:30 ~ (정일중학교 후관 2층 학생자치실)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납품된 견본품과 설명자료로 대체 -평가표에 의한 제안서 평가, 학교사정에 따라 시간 및 장소 변동 가능 개찰일시 및 장소 2023. 3. 28.(화) 10:00 정일중학교 입찰집행관 PC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납품기한 하복 : 2023. 5. 19.(금), 동복 : 2023. 9. 15(금).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가능 납품장소 본관 2층 1학년 교무실 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서류를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하시고, 미제출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이전글 | 정일중학교 기간제 영양교사 채용 공고 |
---|---|
다음글 | 2023학년도 샘고을합창단 모집 안내문 및 입단 신청 서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