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정일중학교 체육복 학교주관구매 입찰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2.07.11 조회수 91
첨부파일

정일중학교 공고 제2022-19

2022학년도 정일중학교 체육복 학교주관구매

2단계 [규격 · 가격 동시]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2022학년도 정일중학교 체육복(중소기업자간경쟁제품) 학교주관구매

낙찰자결정 방법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제안서 평가에 80점 이상 적격업체로서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를 제출한 자

공 고 기 간

2022. 7. 11.() ~ 2022. 7. 25. ()

제안서 및 가격입찰 제출기간

2022. 7. 20.() 11:00 2022. 7. 25.() 11:00 (기간 및 시간엄수)

우편 및 FAX 접수 불가(토요일 및 공휴일 제출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 가능)

제출처: 정일중학교 행정실

구매예정수량

체육복 97(1학년 학생 97)

제작사양

2022학년도 정일중학교 체육복 제작 사양서 참조

기초금액

-단가금액: 금칠만원(70,000 /부가세포함,치수재기 및 운송비등 일체포함)

2022년도 정읍시 체육복 학교주관구매 지원금액 기준 참고

[동복 40,000(12pcs), 하복 30,000(12pcs)]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2022. 7. 28.() 12:50 정일중학교 학생자치회의실

제안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제안서 및 체육복 견본으로 심사(업체명 및 업체 표시 문양 금지)

개찰일시 및 장소

2022. 7. 29.() 13:00 이후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납품기한

2022. 9. 30.()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납품장소

정일중학교가 지정하는 장소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및 특수조건 등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해야 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이전글 2022학년도 4차산업문화체험공간에서 운영하는 여름방학 프로그램 안내
다음글 2022학년도 1학기 2차고사 분리고사실 운영 계획